[카카얘기] 220503 _ 끄작끄작

in #sct-freeboard2 years ago

#운동하면좋은점
어제 술을 많이 마셨습니다. 요즘은 술이 얼마나 부풀려져 소주 3병만 마신 듯. 술을 늦게 마신다고 하면 당연히 살이 찌겠지만, 운동을 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오늘은 일찍 연습하러 갔다. 정신을 차리지 못해서 정말 힘들었지만, 쉬지 않고 해냈다는 제 자신을 칭찬합니다.

IMG_20220503_174014.jpg

#킥복싱 6일차
저녁에 음료를 마실 경우에는 하루를 시작하는 방향으로 연습합니다. 나는 어제와 오늘 일찍 갔다. 1부에는 기본적으로 주부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식사 루틴 프로그램이 연출된다. 음식을 멀리하는 연습은 정말 어렵습니다. 쉬지 않고 계속 움직입니다. 어제 나온 주부들 중 오늘은 나오지 않았다. 나는 혼자 개인적인 예를 들었다. 게다가 나는 다소 지쳤다. 모험을 하면서 펀치와 킥을 던지는 것은 비정상적이고 번거롭습니다. 막 시작할 땐 괜찮았는데.. 40~50대 젊은이들 사이에 라이벌이 있다는 게 정식으로 밝혀졌다. 나는 가장 안개가 자욱한 아이디어가 없었으므로 방금 찾았습니다. ㅋㅋㅋㅋ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다!!

#낮
곧 낮에 일정이 있습니다. 내 동반자와 내 젊은이들은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몸은 여전히 ​​마비입니다. 술이 먹고 싶은 건지 말을 못했는데... 그래도 기본은 마셔야 할 것 같다.

#배우자는 가죽공방 2일차
방망이와 함께 스튜디오에 갔더니 3시간 동안 칼날만 잘랐다고 한다. 사실 집에 돌아와서도 2시간 넘게 깎고 있었다. 사실 한 달 후에는 작은 카드 지갑을 선물로 받고 싶어질 것 같아요.

오늘, 이른 오후가 오기 전에 이것을 시도할 것입니다.
알찬 하루 되세요

#sct-freeboard #zzan #aaa #dblog #bs #union #kaka-w #krsuccess #sct

Sort:  

Sir i like your content daily please sir you support me too
Thanku successgr.with (67)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