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나에게 1억이 생기면 어디에 펑펑 쓰고싶나요?

in #sct-even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쭈니짱(@hee4552)입니다

@ukk 님의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의 멋진 이벤트에 참가를 해 봅니다

스팀!!.PNG

나에게 1억이 생긴다면 ??

전 1억이 생긴다면 이제껏 못해본걸 다해보고 싶어요
사실 아이들 세명이 생기면서 저를 위해 투자는 생각도 못했던지라
1억 하면 그냥 기분부터 너무 좋아집니다

  • 먼저 1,000만원은 먹는걸로 고고싱하겠습니다
    먹는걸 너무 너무 좋아하는 먹방 아줌마인지라
    우선 정말 정말 잘하는 특특특 한우 등심 , 안심 마음껏 먹기
    고기집 마다 맛도 틀린 최고의 한우 등급으로 돈 걱정없이 먹으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

그리고 랍스터 ~ 얼마전에 생애 첫 랍스터를 포장 해서 사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먹고 좋아해서 딱 한조각 먹고 아이들에게
양보를 했어요 후회는 없지만
진짜 1억이 생긴다면 랍스터 질릴때까지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 두번째 3000만원은 노후를 위해 저장~ 저장합니다

  • 세번째 1,000만원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돈 부담없이 꾸며 보고 싶네요
    화장품도 사고 옷도 사고 미용실가서 펑펑 써보기 ?

  • 네번째 1,000만원은 에어컨이랑 울집 가구를 싹 바꾸고 싶네요
    여름 걱정 없는 빵빵하게 나오는 에어컨 ~ 저의 눈의 호사를 위한 가구~
    캬 생각만 해도 기분 업업입니다

우와~.jpg

  • 그럼 남은 돈은??
    시간날때 마다 국내든 국외든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식구가 많다 보니 여행 한번 가려면 돈 계산부터 하게 되거든요
    돈 걱정 없이 이쁜 펜션 같은데로 가서 여행의 묘미도 즐기고
    맛난 것도 먹고 싶습니다

1억이 생긴다면 나만을 위한 모든걸 할 것 같았는데
글을 쓰면서 어느 순간 아이들 남편과 함께 하게 되는걸 생각하게 되네요
식구들과 함께 하는게 가장 큰 행복이니 진짜 1억이 생긴다면
우리 식구들과 함께 여행 가고 맛난 거 마음껏 먹어 보고 싶어요

***@ukk 님 이벤트로 유쾌하면서도 행복한 상상을 할 수 있게 해주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Sort: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먹고 좋아해서 딱 한조각 먹고 아이들에게
양보를 했어요 후회는 없지만

역시 부모란 입장이 어쩔수 없는듯... 아이들이 우선!! ㅎㅎ
정말 랍스터 질릴때까지 먹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정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1,000만원으로 가구 바꿔봤자.. 몇개 없다는거 아시죠...ㅠㅠ 좀 더 쓰셔야 할지도..!!ㅋㅋ

저도 아직 랍스터를 못 먹어봤네요 ㅡ.ㅡ;;

소소한 가구로 ㅎㅎ 돈에 맞게 사면 될 것 같아요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nb-ob-feat-team1p-union-sct-naha-sct-sct1004

방갑습니다 ^*^

스팀짱 카카오톡 방에 들어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역시 옆에 있는 가장 소중한 존재들에게 돈을 쓰게 되나봐요 ㅎㅎㅎ 저도 여자친구부터...ㅎㅎㅎㅎ

정말 다 그런 것 같아요

랍스터는 잠실 롯데인가에서 무제한 나오는데가 있을겁니다. 1억의 꿈 화이팅!

언젠가 서울에 함 가보고 싶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