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토요일 아침입니다🖐

in #saturday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비하동입니다😁😁
다들 불타는 금요일 보내셨나요?

image

새벽에 일어나 웹서핑을 하고 이제 막 운동을
나가려던 참인데 밖에 비가 내리고 있네요~

image

청주분들은 외출시 우산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비오는 소리가 굉장히 느낌이 있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드세요~
오늘 저녁이나 내일 먹스팀으로 찾아뵐께요🖐🖐

Sort:  

저는 식중독으로 집으로와 침대에 누워있습니다.
일주일에 하루뿐인 불금을 스팀과 함께 보내고 있으니 씁쓸하네요, ㅠ

헉.. 식중독이라니... 빨리 완쾌하세요!! 여름철이다보니 음식에 신경을 많이 써야겠습니다!

주말을 즐겨라! 나는 맛있는 것을 많이 먹을 것이다.

서울인데 여기도 비 소식 있나 알아봐야겠어요. 좋은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05.49
ETH 2607.6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