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 내 꿈의 전화

in #samsunglast year

지금까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한 휴대폰은 내가 좋아하는 삼성 제품이다. 저는 지금 약 1년 동안 Samsung A13을 사용해 왔으며 작업에 적합하고 비용 가치가 충분합니다. 2021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A13입니다. 이것은 6.5인치 디스플레이, 옥타코어 Exynos 850 프로세서 및 4GB RAM(6GB도 있음)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토리지는 64GB였으며 128GB 옵션도 있었습니다. 이 전화기에는 48MP 기본 카메라, 5MP 초광각 카메라, 2MP 매크로 카메라 및 2MP 깊이 센서가 있습니다. 사진 품질도 좋았고, 초광각 카메라는 파노라마 사진을 사용하지 않고 넓은 범위의 사진을 찍기에 매우 유용했습니다.

image.png

(핸드폰으로 사진찍어서 박스첨부합니다 ;) )

배터리는 5000mAh이며 전력을 소모하는 앱에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며칠 동안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것도 있고, 더 이상 충전하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작년에 이 전화기에 문제가 없었으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이전 것들로 후퇴

이전에는 Samusing J7과 J4를 사용했습니다. 불행히도 J7을 잃어버렸습니다. J7도 정말 좋았습니다. J4도 좋은 제품이었고, 지금까지 약 4년 동안 계속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도 잘 작동하고 있고, 와이파이 데이터를 공유하는 모바일 핫스팟으로 사용했습니다. 다음 사양을 충족하고 작업을 수행합니다.

  • 720 x 1280 픽셀 해상도의 5.5인치 HD 디스플레이
  • 1.4GHz 쿼드 코어 Exynos 7570 프로세서
  • 2GB RAM 및 16GB/32GB 스토리지 옵션(microSD 카드를 통해 최대 256GB까지 확장 가능)
  • 13MP 후면 카메라 및 5MP 전면 카메라
  • 3000mAh 배터리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운영체제

나의 삼성 역사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내 첫 삼성 휴대폰은 삼성 코비였는데, 3~4년 정도 사용했다. 이것은 일부 탐색 버튼이 떨어질 때까지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나요?

나는 다른 브랜드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지 않았고 대부분 삼성과 노키아와 관련이 있습니다. 저는 직업이 소프트웨어 개발자이고 삼성이 제공하는 기능은 제가 지불한 가격에 충분히 가치가 있었습니다. 다음은 휴대폰 요구 사항에 대한 제 의견입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내가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5.5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제게 이상적입니다. 디스플레이가 클수록 휴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디스플레이가 작을수록 작업하기가 더 쉽습니다.
  • 프로세서: 중단 없이 일반 앱으로 작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성능.
  • RAM: 다시 말하지만, 막히지 않고 일반 앱으로 작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성능입니다.
  • 카메라: 저는 카메라맨이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보통 특별한 이벤트만 촬영합니다. 오히려 삼성, 아이폰이 훨씬 잘한다.
  • 배터리: 배터리는 낮은 부하에서 최소 2일 동안 충분해야 합니다.
  • 디자인: 더 얇은 금속 프레임이 선호되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저는 Android 애호가입니다. 나는 iPhone이 좋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 연결: 5G는 필수입니다.
  • 방수 및 방진: 열악한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제 드림폰의 스펙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