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직원의 세일즈 전략& 업셀링 포인트
안녕하세요.
쿠니입니다.
서울 강남 쪽의 휘발유 주유비는
보통 1850원 내외인데,
오늘 경기도 과천쪽에 일이 있어가보니
셀프긴 하지만 이 동네 시세는
1500원대더군요
와우!
그래서 여기서 셀프로 6만원
어치를 넣고 나니 ㅋ
이게웬걸
5만원 이상 넣은 사람 자동세차 3천원!
5만원 이하 5천원!
이러니 ㅋ 세차를 안하고 갈 수가없지요?ㅎㅎ
(안하면 웬지
손해보는 기분이랄까)
세차를 하려고 차들 사이에 줄 서있었는데
나이 지긋한 주유소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불스원샷 뭐라고 하는것이였죠
불스원샷?
들어보기도 한 거 같고ㅎㅎ
차에 문외한이 제가 이게 뭔지가 알리가?
그 때 직원분께서
그 티비에서 유재석이 선전하는거 있잖아요!
다른덴 15000원인데 저흰 13000원이에요
이마트에서도 13500원에 팔아요
이 분의 말씀에
저는 뭔지도 모르는 불스 원샷을
제 주유구로 원샷을 하기 시작하는데 ㅎㅎ
주유소 직원분의
세일즈 포인트와 클로징 멘트에
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H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