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직원의 세일즈 전략& 업셀링 포인트

in #sales9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니입니다.

서울 강남 쪽의 휘발유 주유비는
보통 1850원 내외인데,

오늘 경기도 과천쪽에 일이 있어가보니
셀프긴 하지만 이 동네 시세는
1500원대더군요

와우!

그래서 여기서 셀프로 6만원
어치를 넣고 나니 ㅋ

이게웬걸

5만원 이상 넣은 사람 자동세차 3천원!
5만원 이하 5천원!

이러니 ㅋ 세차를 안하고 갈 수가없지요?ㅎㅎ
(안하면 웬지
손해보는 기분이랄까)

세차를 하려고 차들 사이에 줄 서있었는데
나이 지긋한 주유소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불스원샷 뭐라고 하는것이였죠

불스원샷?

들어보기도 한 거 같고ㅎㅎ
차에 문외한이 제가 이게 뭔지가 알리가?

그 때 직원분께서
그 티비에서 유재석이 선전하는거 있잖아요!
다른덴 15000원인데 저흰 13000원이에요
이마트에서도 13500원에 팔아요

이 분의 말씀에
저는 뭔지도 모르는 불스 원샷을
제 주유구로 원샷을 하기 시작하는데 ㅎㅎ

주유소 직원분의
세일즈 포인트와 클로징 멘트에
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58.12
ETH 1588.2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