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

in #sago5 years ago

저는 미신같은것을 믿지 않는 편이라 길몽을 꾸든 흉몽을 꾸든 신경 안쓰는 것 같네요 ㅋㅋㅋ 물론 꿈을 꾸고 일어났을 때 잠깐은 어떤 꿈에 꿨냐에 따라 기분이 좋기도 하고 찝찝할 때도 있지만 꿈이란게 일어난지 5분 정도만 돼도 까먹게 되더라고요 .. 가만 생각해보면 그 점은 참 신기합니다 꿈을 꿀 때까지만 해도 아주 생생하고 오래 기억에 남을 법한데 눈만 뜨면 바로 잊어버리는게 말이지요.

Sort:  

저도 그게 되게 신기합니다.
제가 한번은 꿈을 꾸고 일어나서 바로 노트에 꿈을 적어놨는데, 며칠 지나고 읽어보면 이거 뭔소리지 하는 경험을 직접 해봤습니다.^^

진짜 맞습니다 ㅋㅋㅋ 저도 한번 정말 기이한 꿈을 꾸고 일어나서 바로 글로 적으려고 한 적이 있는데 쓰다보니 정말 얼탱이가 없더군요 ... 꿀땐 생생했는데 써놓고보니진짜 말씀대로 이게 뭔 소린가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ㅋㅋ 적어놓고 이거 뭔소린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382.95
ETH 2427.50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