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가 오면 떠오르는 노래가 있나요?

in #sago5 years ago (edited)

비가내리고~ 음- 악이 흐르며언~
비처럼 음악처럼 - 김현식
비오는 압구정 - 브라운 아이즈
와르르 - Colde
끝- 권진아
Kissinterlude - jazzyfact
Underwater - 헤이즈
꿈에 - 조덕배
별이 빛나는 밤에 - 매드클라운
언제나그랬죠 - 브라운 아이즈

쓰다보니 제가아는 음악 다말한거같은데 하나같이 띵곡입니다 ㄹㅇㅍㅌ ㅂㅂㅂㄱ

Sort:  

그와중에 대부분 모르는 노래네요ㅋㅋ 취향 참 안겹치는군요;;

옛날노래가 좀 많아서 그래요 ..ㅋㅋㅋㅋㅋ

저런 혹시 연세가..?

노래는 아이즈원이죠. ㅋㅋㅋㅋㅋㅋ취향 저격??

비..는 역시 비올레타?ㅎㅎㅎ

ㅋㅋㅋ 아!이!즈!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58.56
ETH 2523.4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