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떻게 하면 반려동물 등록제를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을까요?

in #sago5 years ago

제가 사는 평창군 봉평면에서는 이번 기회로 대부분 반려동물 등록을 하셨더라고요. 저도 이번 기회에 했고요.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등록 안하면 벌금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돌아서 대부분 바로 등록하시더라고요. ^^

축산업에 종사하시는 한 사장님은 기르는 강아지 수십 마리를 가축 병원에 데리고 가서 인식장비 삽입하고 등록하셨다고 해요. 강아지가 많아서 여러 번 왔다갔다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시네요. 저도 그분 말씀 듣고 등록하게 되었고요.

제가 보기엔 저희 봉평 분들은 순진하셔서 벌금 애기 듣고 다 하신 듯 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36
ETH 3507.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