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케이크, 그냥 케이크

in #sago5 years ago (edited)

생일날 빠질 수 없는 상품... 케이크.
어렸을 땐,,, 왜 케이크를 먹나,,,
저 맛없는 걸.
비싸기도 하네...
했는데요,,,

울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요즘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사고 있답니다.
떡 케이크도 있고 다양한 케이크들이 나오고 있어요.

그래서 궁금증...
여러분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좋으세요? 그냥 케이크가 좋으세요?
이유도 같이 알려주세요. ^^

모든 댓글엔 @naha의 풀봇이 들어갑니다. ^^

Sort:  

저는 그냥 케이크가 더 좋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좋아하는 맛도 있지만 여러가지 맛이 섞여 있어서, 좋아하지 않는 맛도 먹어야하는 것 때문에 그냥 케이크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단점이기도 하지요. ㅎㅎㅎ

저는 그냥 케잌이 좋으네요,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대로 더 맛있는 것이 있으니까요, 케잌은 그냥 케잌으로 즐기고 싶어요^^

케이크는 케이크의 본래 그 맛대로. ^^

케이크 본연의 모습에 충실한 것이 아무래도 나을 듯 ㅋㅋ
보드라운 빵이 빠지면 아쉽죠.

무조건 아이스크림 케잌이요!!
한번에 케잌 선물을 여러개 받거나 하더라도, 냉동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1.19
ETH 2615.4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