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월화수목금토일 어느 요일이 가장 좋으신가요?

in #sago5 years ago

재미있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항상 월요일은 쉬다 어딘가로 나가야 하는 요일이라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군요.

개인적으로는 목요일이 가장 좋습니다. 금요일은 학교가 공강인데다, 목요일 자체적으로도 오전 강의밖에 없거든요.

굳이 순위를 매겨보자면 목>금>토>일>수>화>월 이려나요..ㅎㅎ
너무 스탠다드하네요.

제 경우에는 보고 싶은 웹툰이 그 요일의 선호도를 바꿀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웹툰들이 목~일에 몰려 있는 것 또한 신기하네요ㅎㅎ

어쨌든 벌써 월요일이군요..ㅠㅠ 일주일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Sort:  

그렇군요! 월요일을 좋아하실 이유가 없으시네요 그닥 ㅠㅠ
저는 근데 웹툰때문에 월요일이 좋습니다. ㅎㅎ
회사일이야 월화수목금이 비슷하게 느껴지다보니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