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런 교육 방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sago5 years ago

개인점수+팀점수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방식이네요. 학점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 한 사람만 있어도 불이익이 너무 크니까요. 제가 조별과제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죠.

수업 방식은 재밌는 것 같습니다. 나름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요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의욕 수준에 따라 개개인의 성취 수준이 달라질 것 같구요.

다만 조별 활동으로 인한 시너지는 모두가 의욕이 있다, 혹은 최소한의 노력은 한다는 전제 하에 있는 것이지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 공동 점수는 다소 별로인 것 같습니다.

Sort: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저도 작정하고 공부를 하지 않는 학생이 같은 조에 있다면 큰 피해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해보는 소수가 있더라도, 전체적으로 봤을 때 학생들의 평균 수준이 올라가기에 이런 수업을 하시는 것 같아요.. ksc.sago님의 전제가 저희 조에 학기 끝날 때까지 적용되기를 바랄 뿐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