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에 읽은 책은 무엇인가요?

in #sago5 years ago

책들.jpg

안녕하세요.
주말동안 글을 하나 써야지 하다가 지나가버리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날씨가 정말 이젠 완연한 가을이 되었습니다.
반팔에 잠바 하나 입으면 되던 것이 이제는 긴팔에 잠바를 걸치지 않으면 쌀쌀하게 느껴 질 만큼 더위는 사라지고 가을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날씨가 되었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다, 수확의 계절, 그리고 예전에는 독서의 계절이라고 많이 불렀던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그런 이야기를 잘 들어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책을 자주 읽으시나요?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이 나오고 4G통신 시대가 시작되고 유튜브같은 동영상 사이트들이 활발해지면서 책을 읽는 것보다 영상을 보는 일을 즐기게 된 것 같습니다.
어떻게든 책을 좀 읽어보려고 독서모임도 해보고, 책을 구매해보기도 하고 했는데 요즘에는 잘 읽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 나이가 어릴때는 쉬는날 서점에 가서 새로나온 책도 구경하고, 도서관에도 많이 갔었는데, 공부 할 때 필요한 책이나 자료들을 읽는 경우는 많지만 내가 스스로 읽고 싶은 책이 있어서 읽는 경우는 드물어 졌습니다.

선선하고 좋은 날씨에 책 한권 읽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 가장 최근에 읽은 책은 무엇인가요?
  • 가장 최근에 구매한 책은 무엇인가요?
  • 책을 빌려보시나요? 사서 보시나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여러분의 여러가지 의견들을 기다립니다.

Sort:  

최근에 읽은 책은 김세희 작가의 <항구의 사랑>입니다! 지금 읽고 있어요 =)
구매한 책은 아직까지 전공서적인 것 같네요. 아무래도 자취를 하느라 이사할 때 무거운 게 책이다보니 정말 사고 싶은 책만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책을 완독한 후 여운이 생겨 간직하고 싶은 책을 산다거나, 혹은 믿고 읽는 작가의 신작이 나오면 냉큼 구매하죠! 장강명 작가의 <산 자들>이 최근에 구매한 책이네요. 김애란 작가님의 <바깥은 여름>도 추천드려요!

추천 해주신 책들을 도서관에 가서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

최근에 읽은 책은 토큰 이코노미 - 스팀잇 모델로 이해하는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 이거 사서 읽었습니다..ㅋㅋ
스팀잇 초기 역사와 컨버젼의 원리 등에 대해서 읽었는데.. 스코판이나 스틈트라이브들에 관련 자료가 더 많더라고요.ㅎ

저도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사실 아직도 어떤 원리이며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몰라서..

책을 싫어하는 편도 아니고, 읽게 되면 읽는 편인데 자취방에 전공 서적을 제외한 책이 없다는 점이 참 슬픕니다. 마지막에 읽은 책이라고는 올해 초 본가에서 지낼 때 도서관에서 열심히 빌려다 읽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들이 전부네요.

책의 구매 또한 거의 하지 않습니다. 전공서적이 책이라면 책이겠지만, 제 돈 주고 문학/비문학 작품을 구매한 것은 작년에 한 단편집을 구매한 것인 것 같습니다.

한 책을 여러 번 읽는 경우는 정말 흔치 않기 때문에, 보게 된다면 주로 빌려 보는 편입니다. 책을 보고 나서 정말 이 책이 괜찮다 싶은 경우에는 구매하곤 합니다

저도 혼자 살다보니 책을 놓을 공간이 없다는 핑계로.. 안사게 되는 것 같아요.
알라딘 중고 서점에 가서 책 사는게 즐거웠는데,, 주말에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이거 보다가 갑자기 뜨끔해서 요새 책을 좀 안읽긴했구나.. 싶네요 따싓

저도 스스로 찔려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ㅎㅎ

뜨끔..ㅋㅋ

가장 최근에 읽은 책은 무엇인가요? 하도 여러권을 동시에 읽고 있어서... ㅎㅎㅎ
가장 최근에 구매한 책은 무엇인가요? 행운에 속지 마라 ^^ 짱 좋습니다
책을 빌려보시나요? 사서 보시나요? 사서도 보고,,, 제 경우는 출판사에서 많이 받습니다.

와.. 출판사에서 ㅎㅎ
저는 보통 서점에서 무슨 책이 있는지 보고 가까운 도서관에서 검색 하곤 합니다
책 좀 읽어야겠어요 ㅠ

나름 파워블로거라서요. ^^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책을 읽은지 너무 오래되었군요...ㅜㅜ
기술 관련 직종이다 보니 지식은 대부분 인터넷에서 쌓고 있고 그 외에 장르의 책들은 육아로 인해 읽기도 힘든 상황이네요.
독서가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나이가 들 수록 더 힘들어 지는게 현실인 듯 합니다.

  1. 너의 내면을 검색하라 라는 책을 읽오 있어요
  2. 구매한 책은 고물님의 Mi Cubano
  3. 보통 도서관에서 빌려봅니다~^^

날이 좋아 책 읽기 더없이 좋은 환경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