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없이 하루를 산다면????

in #sago5 years ago

안녕하세요!!   dlfgh4523  입니다.!!!



추석이 이제 거의 끝났네요!! 저도 내일 학교를, 후


다름이 아니라 추석을 여러분이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독서를 하려고 노력했답니다!! 

그러다 보니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었는데요!!!


장점으로는,

뭔가 알찬 느낌이 있었달까!!! 그렇지만 


단점으로는, 

친척과 소통을 못 한 느낌이 드네요!!!


독서를 하다 보니, 문득, 스마트폰이 참 독서에 방해가 된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저는 이번 추석 기간 스마트폰을 멀리하려고 했답니다!!

(시대에 역행하는 행동일까요!!!)


스마트폰과 멀리하려니, 괜히 불안하기도 하고, 신경 쓰이기도 했지만

집중하는 시간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마트폰을 멀리하면, 안되는 직업을 가진 분들도 계시겠지만,

또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훨씬 편리한 삶을 누리고 계신 분도 계시겠지만,


스마트폰을 하루 안 써보시면 어떻게 될까라는게 궁금하네요!!!


최근 스마트폰에 삶이 집약되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더 많은 것을 스마트폰으로 하게 될 때가 오기 전에, 

스마트폰 없는 하루가 보내볼 만한 하루 일 것 같네요!!



이미지 링크 : https://www.google.com/search?q=스마트폰&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iums3x5NDkAhVac3AKHbl2CYIQ_AUIEigB&biw=1536&bih=722


저도 아직 해본 적은 없어서 결과가 감이 안 오지만,

되려 자유로워질까요? 아니면 불안할까요?? 상상이 안 가네요


너무 스마트폰에 집착하게 된 것 같네요!! 

저는 이 글을 올리고 난 후, 스마트폰을 한 번 멀리해볼 생각인데요?? 


여러분도 해보시겠어요?? 
어떠실 것 같으세요??


새로운 경험일 것 같네요!! 당연한 것은 없듯이. 


제 예전 글, 

여러분의 당연함은 무엇인가요??? (:https://www.sagoda.org/sago/@dlfgh4523/6t7aq3)에 의하면

스마트폰을 쓸 수 있었다라고 생각되는 하루겠네요!!!


여러분이 하루 동안 스마트폰이 없다면 어떨까요?? 
상상되시나요??? 저는 한 번 해보는 것으로 저의 의문을 대신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하루 동안 없을 저의 집에서,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기다립니다!!!

Sort:  

한번쯤 해보고 싶으면서도, 정말 많은 걸 못할까봐 무섭네요.다만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게 말 그대로 폰만 사용 불가인건지, 노트북 등의 기기마저 사용 불가인지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전자라면 저는 좀 힘들 것 같네요..

생각해보니 전자기기 사용불가라는 건, 그야말로 불가능에 가까울 것 같으니 핸드폰만으로요!!

무엇인가 집중할 것이 있다면, 스마트폰 없는 하루는 생각보다 빨리 지나갈 것 같아요. 그치만 할 것도 없으면서 무작정 스마트폰이 없는 하루는 상상하기도 힘들어요..ㅠㅠ 전 스마트폰 중독같네요

저도 그런걸요,,,,,,,,,, 더 자유롭다고 느끼려나 모르겠어요!!

사실 군대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핸드폰없이 2년간 다녀오셨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저도 안에서 느낀 것은 핸드폰이 없어도 독서 공부 등의 취미를 가지는 사람은 거의 드물더라구요.
또 그 안에서 공부나 독서 등을 열심히 했던 사람들은 핸드폰이 있는 사회에서도 비슷하게 열심히 하는 것 같더라구요.
결국 스마트폰에 익숙해진 우리지만! 없었더라도, 없더라도 생활패턴이 크게 바뀌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어느 날은 필름카메라 하나 들고 무작정 걸으며 찍다보니 벌써 저녁이 다 되었어요ㅋㅋㅋ 스마트폰을 아예 놔두고 오니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한 번 해보고 나니까 스마트폰 중독에서 조금 벗어났어요.

1년 전 쯤.

핸드폰이 고장나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너무 급해서 바로 가서 하나 샀습니다. 도저히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모든 일이 스마트폰을 통해서 진행되기 때문이었죠. 이제는 아마 스마트폰 없이는 하루도 못 버틸 것 같은데요.

완전 족쇄.

Loading...

Congratulations @dlfgh45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하...생각만해도 답답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가끔은 이런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에 뺐긴 날들을 단 하루라도 내가 온종일 써 보고싶다는 생각을.. 정말 힘들지만요

스마트폰을 내려놓음으로써 생각보다 스트레스가 줄어들 것이라고 보거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