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Runearth)] 외할아버지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RunEarth • 2 years ago 에고공 ㅠㅠ 요즘 바빠서 글은 못 읽다보니 이런 일이 있었는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