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 종일 운전만 했네

in #roys-market6 years ago

20180609_154900.jpg

안녕하세요 @zzangingirl 이예요

아~~
오늘은 정말 운전만 하루죙일 한거 같아요

아침에 조카 깨워 교회주일학교 델다 주려 운전을 시작하여
집에 델꼬 오기 및 오후 모임 델다주기
밭에 가서 배달갈 산딸기 챙겨
부산으로 고고싱 배달갔다가
엄니 교회가서 모시고
추가 배달지에 가서 전해주고
밭으로 고고싱
엄니 밭에 모셔다드리고
동생 부탁으로 고기 받으러 동생 일터로
다시 부산으로 달려 달려~~~

집에서 나올때 지갑이고 뭐고 암것도 안챙겨 나와

아침도 안먹은 빈속이 밥달라고 요동치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
차에 동전 탈탈 털어 삼각김밥 하나 사먹고
계속 운전~~

마지막 목적지였던 동생한테 가니
죙일 쫄쫄 굶고 달린 처량한 이 언니를 위해
한푼 쥐어 주더군요

덕분에 김밥 사먹고
칼로리 폭탄 달달한 음료가 땡겨
입가심으로 별다방서 지난번에 마신
그 프라푸치노가 먹고싶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아쉬운대로
자바칩 프라푸치노 테이크아웃 해서
집으로 고고싱

죙일 운전 했네요
과속을 즐기는 저지만
오늘 날씨가 요상하여
비가 내리다 말다하는 바람에
과속을 포기하고 안전운전했어요

덕분에 저녁을 동생한테서 가져온
한우로 다른 맛난 요리는 못하고
그냥 구워서 먹었는데
맛있게 배불리 잘먹었네요

나름 고생한 보람이ㅋㅋ

아침에 집앞 화단에 핀 꽃을 찍어봤어요

Sort:  

와 수고하셨어요 ! 오랜시간 운전하는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 식구들의 고생을 덜어주셨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