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사모님한테 돈까스 얻어먹은 후기

in #roys-marke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입안의 행복을 찾으러 여행을 다니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IMG_2655.JPG

오늘은 상수역 근처 돈까스 맛집을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친구가 그렇게 맛있고 손님들 줄이 길다고 꼭 가자고 해서 다녀왔는데 정말 후회 없었네요..

평일 칼퇴하고 7시쯤 안되서 도착 했는데도
벌써 3커플이 대기 하고 있었습니다.
남남 그룹은 없고 여여 혹은 남녀커플만 쌍으로 있더라고요..;; 유일 남남 무엇? ㅋㅋㅋㅋ

IMG_2656.JPG

IMG_2695.PNG

메뉴는 이렇고(7년만에 신메뉴가 출시 되었다네요..)

IMG_2657.JPG

일본어로도 소개되있는걸로 봐서 해외에도 소개가 된거 같아요!

IMG_2658.JPG

IMG_2660.JPG
수요일 평일 저녁 7시 풀방 츄루?.....
발디딜 틈도 없이 식당 안이 손님으로 꽉 차 있었습니다.

자리가나서, 기본메뉴인 사모님돈까스(9,500)와, 일일 한정판매 되는 매운돈까스(12,000, 하루 52개 한정) 을 시킵니다.

IMG_2661.JPG

불닭과 엽떡은 베이비 수준이라던데... 매운맛에 강한 친구놈이 자신있게 주문하더라고요.
5분정도 기다리다보니, 버섯 스프가 제공되고,

IMG_2662.JPG

땅콩소스로 데코가 된 신선한 채소 샐러드도 한 접시 제공됩니다.
저는 이때 느꼈습니다. 이 집이 잘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기본에 굉장히 충실 하였고, 식기자재도 매우 깨끗했으며 그릇과 물컵 투명도 보이시죠?? 너무 깔끔한 서비스 덕분에 메인요리를 먹기도 전에 높은 점수를 줄 수 밖에 없더라고요.. 역시 잘되는 집은 이유가 있습니다.

IMG_2664.JPG

그리고 곧 나온 오늘의 주인공 '사모님 돈까스'
비쥬얼 고퀄 소스 때깔 크라스가 오지네요..
게다가 돈까스 옆에 감자 토핑은 정말 처음이네요. 신선하면서도 뭔가 '음식' 이라기보다는 '요리'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IMG_2665.JPG

너무나도 제가 좋아하는 구운감자의 식감과 비쥬얼과 맛이었습니다.

IMG_2666.JPG

두툼한 고기두께 보이시나요??
맛있다라는 말을 얼마나 많이 말했는지..

IMG_2663.JPG

두번째 메인메뉴 '매운돈까스'는 정말... 입에서 불이 나더라고요. 전 한 점 먹자마자 식은땀이 너무 흘려서 더이상 못먹겠더라고요. 매운맛에 강한 사람에게만 추천드립니다 ㅎㅎ

식사를 마친지 30분 정도가 지났는데 기다리는 사람만 7쌍이 있더라고요.. 일찍 오길 잘했습니다
다음번엔 신메뉴에도 도전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별 5개 만점중 4.5개 정도 일정도로 맛있었던
상수역 맛집 '사모님 돈까스' 였습니다.

이름 : 사모님돈까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39-13
연락처 : 02-337-2207

IMG_2694.JPG

Sort:  

크아~~ 돈가스 비쥬얼 작살이네요ㅋㅋㅋㅋ
사보텐이 갑자기 가고싶어진ㅋㅋㅋ

개인적으로 사보텐보다도 맛있었던거 같아요. 고기 두께도 두툼했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39-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7년 만에 신메뉴를 출시하다니...정말 연구 많이 했을 것 같아요...

네네 다음번엔 신메뉴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

저도 여기 가봤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돈가스는 맛있더라구요

네네 여기 항상 사람 많아요 ㅎ

사진만 봐도 엄청 크고 짱이에여요.. 왜 매일 맛있는거 드시러 다니나요?? 넘 부러워요..

요새 딱히 포스팅 할만한게 없어서 먹스팀만 올리네요. 그래도 뭐 ㅎㅎ 맛있는거 먹기 위해 사는거죠. 입안의 행복! 제 생활 신조중 하나입니다

구운 감자에 버섯스프가 먹고싶네요 ㅋㅋㅋ (돈가스는 어디로?>...)

저도 사실 돈까스도 맛있었지만 감자가 훨 맛났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셨군요

ㅋㅋ 전 저기 있는 흰색 소스를 막걸리로 봤네요~~!!

매운돈까스 조만간 한국가면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막걸리 무엇? 아직 한국 안들어오셨군요~~

상호가 사모님돈까스였군요.^^
맛있어 보여요.

네넹 근처시면 꼭 드셔보세요!

급 출출해지는 군요.

맛있게 드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