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니아 사기 가능성에 관한 Warning 입니다.

in #robinia7 months ago

RBS 사기 가능성이 큽니다.

문제제기 했다가 텔방에서 퇴장당했고..
아래 링크로 오셔서.. 이문제를 제기해주시면 감사.. 단지 rbs의 문제만이 아닙니다.

https://t.me/+OQJxHBM7srRjZGE1

  1. Road of Rich
    3년전 게임을 만들어 프리세일을 몇차례했는데 당시 운영비는 있고 운영비로 쓸 것이 아니고 투자자 보팅과 배당 풀로 사용할 것이라는 말로 약 30만 정도의 스팀을 투자로 받아 아무 설명없이 운영비로 다 까먹고.. 그 게임은 온데 간데 없음. 설명도 없었음.

당시 이 게임이 망하면 적어도 운영비로 안쓴다 했으니 스팀은 남아 있어 본전은 하겠구나 싶어 1억이 약간 안되는 돈을 투자했으며 날려먹음.

  1. www.steeminven.com이라는 스팀잇에 사이트를 만들어 거창한 계획을 발표하여 투자를 받았으나.. 아예 사이트가 없어짐. 설명도 없었음.

  2. 이후 Hi5Game 이라는 것을 만들어 광고비 수익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했으니.. 이것도 없어짐.

  3. RBS를 장기간 프로젝트라면서 토큰 세일로 바이백 펀드를 만들어 스팀에 투자하고 지속적으로 스팀이 성장하고 수익이 되면서 바이백을 하겠다고 공지했음.
    근데 최근 대표가 스스로 말하기를 가격방어가 그런 대로 잘 되고 있다고 말하던 것을 갑자기 제한된다면서 RV2를 만들어 RBS는 유한기간만 애매하게 서비스 종료라는 말만하였음.

아무 서비스 종료후에 RBS토큰의 사용처라든지.. 바이백펀드를 어떻게 이용해서 RBS토큰을 지속 성장시킬 것인지? 등등 아무 세부적인 토론도 없이.. 위스와 리츠에 파묻혀 그냥 애매하게 넘어가 놓고.. 이제 물어보니.. 회사소유고.. RBS의 사용처는 없앴다함. 핵심적인 것은 토론도 안함.

  1. 위스도 망해가고 있고.. Roadofrich처럼 언제 운영비로 빼갈지 걱정입니다.

  2. 리츠도 만들었죠.. 걱정됩니다. 부동산이란 것이 시간도 오래 걸리고..

  3. 위의 모든 프로젝트들이 100% 망하거나.. 그럭저럭 바이백펀드 있는 것은 장기 프로젝트라면서 몇 개월만에 해당 토큰은 상장폐지 시키고 가로 채려는 모양새입니다.

  4. 제가 터키 대사관과 한국 법에 의뢰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생각입니다. 이문제를 제기했다고 텔레그램에서 설명도 없이 강퇴시켰네요. 3년간 이런 젊은이 패기를 보고 이쁘게 봐왔는데.. 아주 실망입니다.

Sort:  

으앙 이런 정보를 모르고 있엇는데 ..ㅠ
위스테리아 얼마전에 넣자마자 바로 ..-90%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06
JST 0.025
BTC 19129.72
ETH 1324.4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