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왜 가고 싶은가?

in #roadtosteemfest5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ramengirl 님의 글을 보고 다시 한번 스팀페스트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주제에 맞는 퀄리티있는 글을 포스팅하고
#roadtosteemfest , #blocktradescontest 태그를 사용하면 @blocktrades에서 보팅을 받게 됩니다. 보팅 퍼센트는 게시물의 퀄리티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 https://steemit.com/roadtosteemfest/@ramengirl/or-hf-21)


이번 주제는 스팀페스트 왜 가고 싶은가? 에 대한 주제입니다.


  • 이번 여름은 흔한 물놀이 한번 가지 못하고 지나가버렸네요.
    제대로된 휴식을 가지지 못해서인지 스트레스가 참 많아진 것 같습니다. 매번 쉬어야지 하는데도 이거하랴 저거하랴 맘 편하게 쉬어본 적이 잘 없는 것 같네요 =,.=;;(젠장..)
    그래서 이번 스팀페스트를 통해서 다른 잡생각 없이 즐기다 오고 싶은 생각이 매우 큽니다.
    스팀페스트를 가게된다면 나의 휴가가 될 것 같습니다.
  • 스팀잇을 통해서 참 많은 것을 해왔고 즐겨왔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해보면 고작 우리나라의 손바닥에서 놀고 있었던 것이었고 그 이상의 진전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영어도 잘 못하지만 바디랭귀지와 넉살로 좀 더 큰 물에서 놀아보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우리나라에만 국한적이었던 나의 스팀잇 생활을 조금 더 넓히고 싶습니다.
  • 아마도 이번 스팀페스트의 주된 이야기거리는 스팀엔진 일 것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와 @y-o-u-t-h-m-e 님이 함께했던 YBT 와 제가 지금 운영하고 있는 원피스팀이 속한 SCT 그리고 ZZAN, AAA 등 알리고 싶습니다.
  • 전에 비해서 거리상 많이 가까워진 곳에서 스팀페스트를 진행하다보니 많은 KR 스티미언들이 참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벌써 SCT팀 측에서도 스팀페스트에 참여하시겠다는 의사를 표현하셨고, @glory7 님께서도 스팀몬스터를 우승하면 진지하게 고민해보신다고 하셨고, 스팀헌트 측에서도 참가를 하고 계시고, 스팀페스트의 한국 마스코트인 @ramengirl 님도 항상 자리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소통하던 스티미언들을 해외에서 본다면 또 색다르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곧 있으면 8월이 다 지나가고 9월이 다가 옵니다.
정말 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눈 깜짝하면 11월이 다가오겠죠..

슬슬 이제 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스팀페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괜히 설레네요(ㅋㅋㅋ)

혹시 스팀페스트 계획 있으신분 계신가요?

Sort:  

미주 쪽이면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머네요 ㅎㅎ

ㅎㅎㅎ 미주쪽이면 ㅠㅠ 저는 갈 용기도 못냈을겁니다..ㅎㅎ

가고는 싶은데 저 일정에 휴가를 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ㅎㅎㅎ 디온님을 스팀페스트에서 뵙는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재밌게 잘다녀오세요~! ^^

ㅎㅎ 남치니 님이랑 같이해서 한번..!!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9 which ranks you at #42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스팀페스트 너무 가고싶네요ㅠㅠ
SAGODA도 빨리 홍보해야....

이참에 한번 가보시는것도!^^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556.00
ETH 2492.21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