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스팀페스트 | 스팀페스트 참가에 대한 계획, 바램, 의문을 갖고 있나요? 글로 써보세요!

in #roadtosteemfest5 years ago (edited)

스팀페스트 4가 이제 불과 4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저는 벌써부터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올해의 가장 큰 스팀행사인 스팀페스트에 참가할 계획인 사람들의 많은 게시물을 볼 수 있으며, 디스코드나 텔레그램에서 들뜬 사람들의 대화도 볼 수 있죠.

여러분들중에는 이미 비행기 티켓을 구입하고 스팀페스트에 참석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방콕에서 우리를 만나기 위해 이벤트 티켓 가격이 공개 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스팀페스트 티켓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는데 의존하는 사람들도 있고, 스팀 가격이 올라 태국에 갈 수 있기를 바라는 스티미언들도 있습니다.

특히 상승장에서 이런 종류의 행사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아직도 토론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물론 참여하고 싶지만 사회적 상황이 좋지 못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른 많은 스티미언들이 그렇듯이 말이죠.

하지만 스팀과 스팀페스트에 대한 멋진 부분은 아직 4개월이 남아 있더라도 이 행사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스팀페스트에 갈 계획인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또는 참석하고 싶지만 여전히 상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지켜보고 있거나, 올해 태국에 가고 싶은지 조차 의심스럽다면...

그것에 대해 글로 써보세요!

스팀페스트에 참가하거나 혹은 아직 생각 중인 다른 스티미언들이 여러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고, "친근함의 느낌"이 자라기 시작하도록 해보세요. 우리가 실제로 만났을때 마치 몇 년 동안 친구로 지냈던것처럼 느껴질 수 있게 말이죠.

규칙

1 - 스팀페스트와 관련이 있고 전반적으로 스팀페스트에 가거나 가지 않는 것에 대한 게시물이여야 할 것.
2 - 태그 #roadtosteemfest #blocktradescontest를 사용하여 우리가 모든 게시물을 찾을 수 있고, 서로 알아갈 수 있게 할 것.
3 - 7월 14일 일요일까지 이 주제에 대해 게시할 것.
4 - 한국 유저들을 위한 룰: 한국어 게시물을 올려도 OK 하지만 본문안에 영어 번역본을 포함시킬 것.

주제는 매우 보편적이므로 다양한 각도에서 글을 쓰는 것은 매우 환영하지만 "스팀페스트 참석에 대한 계획, 바램, 의심"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퀄리티 있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모든 스티미언은 @blocktrades에서 보팅을 받게 됩니다. 보팅 퍼센트은 게시물의 퀄리티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roadtosteemfest"및 "blocktradescontest"라는 태그를 사용해야 하는 것 잊지마세요. 저는 최고의 게시물을 몇 개 골라서 OCD로 지명할 것입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RoadToSteemFest 이니셔티브는 스팀페스트의 전 주까지 진행됩니다. #roadtosteemfest에 관한 약 16개의 주제가 있을 것이므로 모두 시도하고 참여해보세요. 왜냐하면...

...적어도 75%의 주제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방콕에서 큰 놀라움을 얻을 자격을 얻게 됩니다. 이 놀라움은 나중에 드러날 것이고 스팀페스트에 참석하는 사람들만이 그것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를 믿어보세요, 정말로 멋진 서프라이즈가 될테니까요.

7/14일 일요일 까지 여러분의 '스팀페스트에 대한 계획/바램/의심'을 게시해야 해야 하는것 기억하세요


@blocktrades@actifit이 후원하는 태국에서의 스팀페스트 티켓 + 숙박권을 얻기 위한 콘테스트가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하십시오

이 주제에 대해 글을 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게시물의 모든 리퀴드 보상은 행운의 스티미언의 스팀페스트 4 입장권 1 장을 위한 기금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보팅 또는 리스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Sort:  

I love to participate in any steem fest and its my biggest hop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hope to see you in Bangkok as well!! Good luck^^

Might make it out to this, this time! Never been to Thailand, always wanted to go. Win-win situation!

OMG!! I know you're going to LOVE Thailand! I guess see ya in Bangkok? :)

I have a few friends that have lived there from the US and Canada and they've loved it, so I'm definitely pumped for it.

Well, I certainly hope so! haha

오 뭐에요.. 저 오늘 라멘걸님한테 스팀페스트 가실거냐고 여쭤보려고 들어왔는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 ukk님 같이 가시죠~?

ㅋㅋㅋ 라멘걸님 가실거에요??

네~ 당욘하죠^~^

오오... 아마 저도 갈 예정이긴한데 가면 뵙겠군요^^

헉!!!!!! ukk님~!! 스페에서 보면 너무 반가울것 같아요!!!!! 지금부터 영어공부 빡세게 하셔야 해요!!ㅋㅋㅋㅋㅋ @ludorum님은 한달전부터 시작하셨다능요^~^ㅋㅋㅋㅋㅋ

ㅋㅋㅋ 영알못이라 제가 그분들한테 한국어 가르치고 있을지도.... ㅠㅠㅠㅋㅋㅋ

그럴수도 있죠~!>. <ㅋㅋㅋㅋㅋㅋ

우와 스팀 페스티벌도 있군요 ~
모두 모두 모여라 ~
국내에서 하면 대박이겠는걸요 ^^~

그쵸~?! 후... 내년엔 제발 한국에서 하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872.12
ETH 2524.4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