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FEST 2018] 참여하기로 했어요 :)

in #roadtosteemfest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제주생활 3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여전히 좋은 상태이지만 매우 습한 걸 느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24시간 에어컨을 켜놓고 있는데.. 과연 전기료가 괜찮을지..의심스럽기는 하지만 변덕스런 날씨를 제외하고는 모든게 만족스러워요!!

작년 스팀페스트에 다녀오신 분들을 보고 너무 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 떄 분명.. 주변 몇몇 스티미안들과 함께.. 2018에는 꼭 가자!!!!!!!!라고 이야기를 몇개월을 했었는데.... ㅋㅋ 누구라고는 말하지 않을께요..{ 아이..작..님은 잘지내시나..?^^;) 많이 바쁘시고.. 해서 다들 못가신다 하셔서.. ㅠㅠ

전 오늘 모든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 스팀페스트 티켓부터 숙소, 비행기까지 다 예약했어요 ㅎㅎ
당장 내일가는 것도 아닌데 설레입니다. 유럽에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더 신났고, 스팀페스트가 끝나고 주변 국가도 여행 할 계획이라 지금부터 차근 차근 준비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남아있는 모든 휴가를 스팀페스트로 몰아버렸어요 :) 다녀와서 연말까지는 정말 열심히.. 일.. 해야겠죠?ㅎㅎ

폴란드 크라쿠프라는 지역에서 steemfest가 수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공식 컨퍼런스는 수요일에서 금요일까지이고 그 이 후에는 관광과 closing dinner로 양일간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금요일까지 마치고.. 폴란드를 떠나기로 했습니다.

여러나라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모이는 자리이기 때문에 기대감과 설렘이 크게 다가와요~
혹시라도 가시는 분들 있으면 연락주세요~~ ★

ps. 2018을 생각해보니.. 저는 일을 벌리는 해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할 수 있을 때 하는게..맞는거겠죠?^^;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I decided to participate in the 2018 Steemfest. I'm already looking forward to meeting with the steemians of many countries. I hope we have a good time. XD


Meet me at SteemFest 2018 in Kraków


예쁜 대문 만들어주신 @wony 님, 손글씨 & 마돈나 멋지게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모두 감사합니다 ★

Sort:  

오오!! 흐압님 저도 지금 가려고 생각중인데...!! 오...!!!

오 ㅋㅋ 생각그만하시고 결정하세요 ㅋㅋㅋ 재밌을것같아요 :)

ㅋㅋㅋ작년에 시작할때 알던 흐압빠다이님을.. 가면 만날 수 있는건가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폴란드에서 첫 밋업이 되겠군요 그렇다면..? 뭔가 멋지네요 ㅋㅋㅋ

ㅋㅋㅋ그게 일년전인데... 일년만에 보는건가요... ㅋㅋㅋ 근데 저도 일정을 한번 보고.. ㅠㅠ

ㅋㅋ일정보고되시면 연락주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합빠다이님 ㅎㅎ 아 정말 예전부터 뵙고싶었는데..
꼭 스팀페스트에 못가더라도 뵙고싶습니다~

부럽네요ㅠㅠ 분명 즐거운 경험일 거에요. 잘 준비하셔서 다녀오세요!ㅎㅎㅎ

조르바님 오랜만이에용 :) 네 감사합니다 ㅎㅎ 조르바님도 얼른 뵐수있는 날이 오길...

와 대박!! 폴란드에서 스팀페스트라니..!! 넘 부러워용!! 잘 즐기시고 후기 꼭 냄겨주세용!!

네네 :) 지민캉님ㅋㅋㅋ 재밌는 일들이 일어나길 바라고 있어요 ㅋㅋㅋ
아직 멀었지만.. 다녀와서는 꼭 후기를 남기도록 할께요 :)

오~ 대박!! 모두 스팀잇을 쓰고 있을테니 왠지 반가울 것 같아요. ㅎㅎ

그럴것 같습니다 :) 좋은 시간이 되길 희망해 보며!!ㅋㅋ
좋은하루되세요

ㅇ아아아아 부럽습니다...ㅠ,ㅠ

기린아님두가자요ㅋㅋㅋㅋㅋ

스팀페스트가 뭔가요? ㅎㅎ 언제죠? 관심이 없어서...ㅋㅋㅋ
암튼 잘 다녀오세요~~ 추석 명절도 잘 보내시구요^^

독거님ㅋㅋㅋ스페왜몰라용
근데아직멀은건함정 11월입니다ㅋㅋ
제주한번오세요:) 즐거운명절되세요

저도 기회가 되면 참석해보고 싶네요...
제주에서 5년간 살다가 한달전에 파리로 이전했는데...
즐거운 제주생활되세요...🇳🇱

제주에 5년이나 사셨다니!! ㅋㅋㅋ 대단해요!! 지금 한달있는데... 이제 파리?? 우와.. 대단하세요 :)

저도 가고싶은데 못하더라도 멋진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