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또속 노래 -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거래

in #rittosok7 years ago (edited)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리또속 그림에 영감(?)을 얻어

암호화폐 거래 중 심심할때 불러보면 좋은 리또속노래의 완전한 가사를

개사를 통해 만들어보았습니다.

반주 :


제목 : 리또속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거래
나도 한번 매수한다
양봉따리 양봉따 매수하자

리또속 거래 내용은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
오늘 하루 힘들어도
내일이 있으니 행복하구나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거래
나도 한번 매수한다
리또속 리또속 서글픈 거래
가슴치며 매도한다

리또속 거래 내용은
상승과 떡락 눈물이구나
그 시절 그 거래
가슴에 와 닿는 당신의 거래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거래
나도 한번 매도한다
음봉따리 음봉따 매도하자

리또속 거래 내용은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
오늘 하루 힘들어도
내일이 있으니 행복하구나

양봉따리 양봉따 신나는 거래
우리 한번 매수하자
음봉따리 음봉따 서글픈 거래
가슴치며 매도하자

리또속 거래 내용은
상승과 떡락 눈물이구나
고점 저점 반대지만
넘치는 감정으로 해보는 거래

양봉따리 양봉따 신나는 거래
시장 가로 마구사자
음봉따리 음봉따 서글픈 거래
가슴치며 시장가로

리또속 거래 내용은
사랑과 한강 눈물이구나
고점 저점 반대지만
넘치는 감정으로 매수한 거래
넘치는 감정으로 매도한 거래
짠짠

Sort:  

입에 착착 붙네요.... 한번 따라 불러 봤는데 양봉따리 양봉따가 자꾸 생각납니다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리또속은 또한 라코속도 될 수 있습니다. 노래와 함께 즐거운 트레이딩 생활 되시기를^^

결국 완전판이 나와버렸군요

결국 등장했습니다.^^

재밌네요ㅎㅎ 환영합니다^^

재미있게 보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리플에 몸담근 분들이 플래그 꽂고갈까봐 무섭네요ㅎㅎㅎㅎ

ㅋㅋ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