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제 송금 사업에 신규 참가 소식steemCreated with Sketch.

in ripple •  last year

한국 국제 송금 사업에 신규 참가 소식

SBI FinTech Solutions주식 회사

SBI FinTech Solutions주식 회사(본사:도쿄도 시부 야구/대표 이사:세 글자 마사타카, 한국 KOSDAQ시장 상장, 이하"당사")는 2017년 7월 20일 개최 이사회에서 한국에서 블록체인, Bitcoin영역의 사업을 전개한다. Coinplug, Inc.(본사:한국 경기 성남시, CEO:어준선, 이하"코인플러그 사")와 공동으로 한국과 세계 각국 간의 국제 송금 사업을 대상으로 한 합작 회사 "SBI Cosmoney Co., Ltd."(이하"SBI Cosmoney")을 설립하기로 결의하였으므로 다음과 같이 말씀 드리겠습니다.

기록

  1. 합작 회사 설립 배경 및 목적
    한국에서는 2017년 7월 18일부터 개정 외국환 거래법(이하 "법")이 시행되면서 국제 송금의 규제가 완화됨으로써 소액해외송금 업무 등록 국제송금사업 진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체류외국인※1 이 200 만명을 넘어 국제송금시장 규모※2 가 1.2조원 이상인 한국은 일본 이상으로 국제송금 수요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자회사에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최소 10 분에서 송금이 도착함을 가능하게 하는 국제송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BI레밋 주식회사(본사 : 도쿄도 미나토 구, 대표 이사 : 안도 신생 다음 "SBI 레밋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BI레밋은 2010년 일본의 국제송금의 규제 완화를 계기로 사업을 시작하고, 국제송금 송금 누계액이 3,000억엔을 넘는 일본 최대의 송금 사업자에서 6년 정도의 사업 전개를 통해 축적한 재류 외국인을 위한 고객 유치 마케팅 등의 경험과 아시아 각지의 주요 은행 및 대기업 자금 이동업자와의 네트워크 컴플라이언스 대응 등 다양한 국제 송금 사업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 법의 시행을 계기로 SBI레밋의 국제송금 사업의 노하우와 코인플러그 사가 갖는 가상통화 블록체인 등 FinTech 관련 우수한 기술을 활용하여 공동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국제송금 사업에 신규 진출함으로써 새로운 성장을 목표로 했습니다. 새로운 회사인 SBI Cosmoney는 한국에서 소액해외송금 업무 등록하고 최신 FinTech 기술을 이용한 안전하고 편리한 국제송금 서비스를 고객에게 유리한 수수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 1 2016 년 시점
※ 2 한국 은행 국제 수지

2.합작 회사 개요(예정)

3.합작 상대편의 개요

4.SBI레 미트 주식 회사의 개요

5.향후 전망
본건이 당사 연결 실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현재 정밀 조사 중이며 드러나는 대로 적절히 개시하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ㅎㅎ 이번 18일자로 외환거래법 개정된 결과과 나오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