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46] 세상편한 비츠 솔로 3 와이어리스 리뷰 ビーツ・ソロ3ワイヤレスレビュー🎧 | Ramengirl🍜

in #review7 years ago (edited)

[KR][JP]


비츠 솔로 3 와이어리스 ビーツ・ソロ3ワイヤレスレビュー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비츠 솔로 3 와이어리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今日はクリスマスプレゼントとしてもらったビーツ・ソロ3ワイヤレスレのビューをしよう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8-01-07-17-18-06_27.jpeg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시끄러운 음악을 자주 듣는편이였어요. 예를들면 이런 음악이요!

私は高校の時から騒々しい音楽をよく聞く方でした。例えば、このような音楽です!

저의 귀를 걱정하시던 어머니께서 3만원짜리 크레신 헤드폰을 사주신 뒤로 선명하게 들리는 악기소리들에 감동을 받고 한동안 헤드폰의 매력에서 빠져나오지 못했었어요>_< 학창시절의 가장 큰 낙이 용돈을 모으고 모아 더 좋은 헤드폰을 사는것이였을만큼요~

私の耳を心配していたお母さんが3千円のヘッドフォンを買ってくれた後、鮮明に聞こえる楽器の音に感動を受け、あれからずっとヘッドフォンの魅力から抜け出せなかったんですね>_<学生時代の一番好きだったことがが小遣いを集め集め、より良いヘッドフォンを買うことでした。

KakaoTalk_Photo_2018-01-07-17-18-07_33.jpeg

KakaoTalk_Photo_2018-01-07-17-18-14_94.jpeg

비츠 헤드폰은 고가의 제품들이 많다보니 학창시절 저에게는 꿈도 꿀 수 없던 브랜드였는데 이렇게 갖게되다니ㅠㅠ 출세한 기분이네요^^

ビーツのヘッドフォンは高価な製品が多いため、学生時代の私には夢にも見ることができないブランドだったんですがこうやって私の手に入れたなんて、出世した感じですね^^

KakaoTalk_Photo_2018-01-07-17-18-16_55.jpeg

애플이 비츠를 인수하면서 확실히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유저프렌들리해진것 같더라구요. 비츠솔로3에는 W1 칩이 내재되어있어 아이폰과 빠른 페어링이 가능하며 배터리 소모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과 맥북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 한번 충전하면 40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_+

アップルが ビーツを買収したあと確実にアップル製品を使用しているユーザーにユーザーフレンドリーになったと思います。 ビーツソロ3には、W1チップが内在しており、iPhoneとの早いペアリングが可能であり、電池の消耗にも効果的だそうです。私は、iPhoneとMacBookのを使っていて、この部分が気に入りました。:)一度充電すれば40時間くらい使用することができるらしいです+_ +

KakaoTalk_Photo_2018-01-07-17-18-18_79.jpeg

비츠솔로3 보다 두배는 더 비싼 캐논 카메라는 패키지가 너무 허술해서 좀 실망이였는데, 비츠는 소비자의 마음을 잘 아는것 같아요<3 박스 하나하나 뜯을때마다 우아~~ 를 남발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 부터 절대 반품하기 싫은 비주얼이네요^^ 비츠 칭찬해애~!

ビーツソロ3より2倍くらいは高かったキヤノンのカメラは、パッケージがあまりにも安く見えて少しがっかりだったんですが、 ビーツは、消費者の心をよく知っているみたいですね<3箱一つ一つオープンするたびにウワッ!を乱発したんです^^笑パッケージから絶対返品したくないビジュアルですね!

KakaoTalk_Photo_2018-01-07-17-18-19_91.jpeg

KakaoTalk_Photo_2018-01-07-17-18-22_41.jpeg

KakaoTalk_Photo_2018-01-07-17-18-23_17.jpeg

이 작은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오며 블루투스와 연결이 되어 와이어리스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저는 와이어리스 헤드폰이나 이어폰조차도 사용해본적이 없는데요, 이 비츠 솔로3을 와이어 없이 사용해보니... 와이어가 없는게 이렇게 편한거였구나! 생각하게됐어요.
운동할때나 설겆이등 움직이는 일을 할때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어 다니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하구요, 줄이 없어 걸리적 거리는게 없어서 너무 자유로운 기분이에요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헤드폰 쓴 채 화장실도 갈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헤헷<3 사용하고 난 뒤, 와이어 정리할 필요 없이 헤드폰만 파우치에 넣어도 되는것도 세상 편하답니다ㅋㅋㅋㅋㅋ

この小さなボタンを押すとBluetoothとの接続されワイヤレスで使用することができます!私はワイヤレスヘッドホンやイヤホンでさえも使ったことがないのですが、このビーツをワイヤなく使ってみると...線がないとこんなに楽なんだなと思うようになりました。

運動する時や洗い物など動くことをするときに携帯電話をポケットに入れなくてもいいからすごく便利で、ワイヤがないから邪魔になることがなく、あまりにも自由な感じですよ笑そして、私はヘッドフォンをしたままトイレにも行くことができてとても便利だと思いました<3使った後も、ワイヤーの整理する必要なく、ヘッドフォンのみポーチに入れてもいいのがすごく便利です!

KakaoTalk_Photo_2018-01-07-19-57-57_15.jpeg

컴팩트한 사이즈여서 여행다닐때 가지고 다니면 비행기 안에서도 들을 수 있고, 너무 편할것 같아요!! 2주정도 사용해본 결과 장점만 있는건 아니였는데요ㅜㅜ 누음이 조금 있는편이에요. 심한편은 아니지만 학생분들이시라면 독서실등에서 공부하실때 조심하셔야 할듯해요!
제가 이번에 비츠 솔로3 으로 선택한 이유는, 신세계 일렉트로마트 매장에 가서 직접 테스트 해봤을때 음질에 귀에 가장 잘 맞다고 생각해서 였어요~^^ 헤드폰 전문가 여러분~ 이것보다 더 좋은 제품이 있다면 코멘트로 알려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コンパクトなサイズなので旅行に行く時、持ち歩きやすく、飛行機の中でも聞くことができていいと思います!2週間ほど使ってみた結果メリットだけのではないだったんですねㅜㅜ音漏れが少しある方です。ひどい方ではありませんが、学生の方であれば読書室などで勉強する際に注意する必要があると思います!

私が今回ビーツソロ3を選択した理由は、、店舗に直接行ってテストしてみたときの音質が私の耳に最もよく合ってたと思ったからですヘッドフォンの専門家の皆さん、これよりも良い製品がある場合はコメントで教えてください!

今日も読んで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KakaoTalk_Photo_2018-01-07-00-17-05_9.jpeg

그리고 2월 18일에 부산에서 첫 글로벌 밋업을 갖게되었습니다. 해외 스티미언분들도 참여할 예정이시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참가신청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そして2月18日に釜山で初グローバルミトオプを持つようになりました。海外スティダミアンの方も参加する予定なので多くの関心お願いします。参加申込は上の画像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와우! 패키지부터 사랑스런 아이네요 ㅎㅎ 겨울엔 부산 똥바람 대비용 귀마개 용도로 써도 넘 간지나겟는데요 ㅎㅎㅎ 👍🏼👍🏼

@matildakim님 진짜 귀마개 처럼 따뜻하더라구요^~^

好,我真的很喜欢你发布的权利

布拉德·皮特(Brad Pitt)出价12万美元与艾米莉亚·克拉克(Emilia Clarke)一起观看“权力的游戏”

very nice stuff. Congratulation for the 1st global meetup in Busan, hope you are successfully. Good luck.

とても良い音で聴こえそうですね!

좋네요 ^ ^

@shimaris님 감사합니다^~^

요즘 아이폰탓인지 와이어리스 이오펀,헤드셋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나중에 착용샷도 한번 보여주세요!

옙! @boostyou님께서 보여달라 하시면 보여드려야죠~^^

어머나 라멘걸님 음악듣는 것을 좋아하셨군요! 근데 진짜 와이어리스 너무 좋죠 진짜 특히 설거지할때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honeythegreat님 저 음악듣는거 진짜 좋아해요!^~^ 와이어리스제품과 사랑에 빠질것 같아요<3

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あなたの投稿は今日のトップ10投稿https://steemit.com/ranking/@puncakbukit/102018113、最も報酬が多い投稿グループ、ランク1に入っています..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74.40
ETH 3406.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