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 애플 Ipad pro 12.9 개봉기

in #review9 years ago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박스개봉기


형의 선물로 아이패드 프로 12.9를 사줬습니다. 애플펜슬과 함께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간단한 개봉기를 써볼까합니다.
현재 이글도 아이패드 프로에서 작성중입니다. 키보드는 따로 사지 않았지만 저는 그전에 에어를 써왔던터라 화면이 크니 오타율을 더 떨어지고 낫습니다.

박스는 뜯어야 제맛!!

IMG_7779.JPG
펜슬은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고... 패드는 1주일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바로바로 글을 안 쓰니 가물가물 하네요.,,
애플제품 특유의 박스로... 깔끔합니다.

IMG_7780.JPG
펜슬을 패드라 얼때까지 개봉 안하고 나뒀었습니다. ㅎㅎ 드디어 개봉박두....

IMG_7781.JPG
역시 심플함의 극치... 진짜 그냥 펜모양이고...그립감도 나쁘지 않고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렴이 테블렛을 쓰고있는데 건전지 안들어간 펜을 부러워 하곤 했었죠..=_=

IMG_7782.JPG
아이패드도 개봉합니다.... 짜짠!! 화면이.....대박. 큽니다....
15인치 노트북화면보다 커보이는 느낌은...아무래도 생김세에서 오는.... 그런겠죠....

IMG_7784.JPG
비닐따윈 과감히 벗겨주세요!!

IMG_7785.JPG
구성품은 늘 그렇듯..... 충전기.... 끝!! 아 아까 펜슬은 촉이 하나드 들어있습니다... 애플제품은 박스를 모아두세요... 중고로 팔때 유용합니다...가격면에서도....

설치는....동기화면 땡!!

앞서 말한바와 같이 전 패드에어 16기가짜리가 있던터라 설치는 언어설정 및 기본적인 것만해주고 복구. 기존아이패드 백업본을 선택해주면 기다리기만 하면 땡입니다..

IMG_7786.JPG
IMG_7787.JPG
지문도 등록해주고..... 다른기기에서 승인등 해주면... 정상적으로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후 제일 먼저 간단한 테스트... 그림 프로그램으로 펜슬 써보기...
IMG_7788.JPG
IMG_7789.JPG
디자인일 하면서 와콤도 써봤는데....이거 물건입니다..... 그림 그리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습니다....
물론 호불호는 갈릴수 있습니다..^^

사파리를 들어가서....비트렉스 접속!!
IMG_7790.JPG
짤리지 않는 차트에....감탄을..... 역시 화면은 넒고 봐야합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간단 개봉기를 마칩니다... 끝으로 패드를 하사해주신!!!ㅇ 큰형에게 무한한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형 고마워 잘 쓸께!!!!!!!



Sort:  

오~~ 부러워용~~ >_<
저두 사고싶기는한데 선뜻 엄두가 안난다는 ㅋㅋ
많이 쓸거라는 보장도 없는 ㅠㅠ
그런데 가지고는 싶네용 ㅠㅠ

가지고 싶다면 아마도 곧 지르게 될거라는.......글을 열심히써서 보상으로 도전해 보시는것도 ^^좀 보태시라고 풀봇합니다

와 아이패드 엄청나게 부럽군요 ㅠㅠ : )
지름신이 다가옵니다 ㅋㅋㅋ

이미 애플홈페이지 접혹중이신건 아닌지요??? ㅎㅎㅎㅎ

으으 제가 이런 IT 기기에 욕심이 특히 많은데 스팀잇에서 자꾸 보다보니까 힘드네요 ㅎㅎ
뉴질랜드로 떠나기전에 고민해봐야겠습니다 !!

아이패드 프로 갖고 싶은 아이템..다만 아이패드 2개 아직도 잘돌아가서 짝궁의 허락이 안떨어집니다. ㅎㅎㅎ

스리슬쩍 아들에게 부시라고......이야기합니다.....용돈좀 쥐어주고....=_=

이야... 정말 통큰선물이네요 !! 부럽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형을 가지면 됩니다;;;;;; ㅠㅠ 죄송 ;;

와 진짜 부러워요!!!!!!!!! :)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0.2btc...면됩니까?!?!?

저게 용량 젤큰거라. 0.27비트정도??? ㅎㅎㅎㅎ

우와~
근데 전 패드가 있어도 잘 안보는군요 ㅋㅋㅋ
펜슬은 정말 대박이네요 ㅎ

넵 펜슬이 좋네요. 그러나 안쓰는 분들에겐 무용지물입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아이패드 부럽습니다. ㅠ_ㅠ
저는 오늘 esteem 앱으로 포스팅 하나 하려다가
인내심의 끝장까지 갔다왔네요

휴....

아이패드까지는 아니더라도
패드는 하나 있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저도 그앱 쓰다꺼 짜증에 삭제함 수수료도 좀 나가고 그수수료를 steemkr에 주면서 웹으로 이용합니다. 그게 나중을 위해 더 나은듯

아이패드 정말 좋군요 ㅎㅎ 화면도 크고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선물해 주신 형님 정말 멋지시네요 ㅋㅋㅋ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네 화면이 커서 좋고 펜도 인식이 좋아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 ㅎㅎ 그렇군요. 역시 이름값을 하는것 같네요.

와... 아이패드 프로!!!
며칠전에 지인 것으로 펜 좀 굴려봤는데 ㅋㅋ
필감이 생각보다 정말 좋던데요??
눕혀서 스케치 되는게... 진짜.... 놀랬습니다.
아이패드 쓸 일 없는데.... 너무 사고 싶은 마음 ㅎㅎ

apple.com/kr로 접속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멋집니다!! 폰은 아이폰을 쓰지만, 패드는 안드로이드를 쓰는데 매우 탐나는 군요! vote & 팔로우하였습니다ㅎ 재미난 이야기 또 읽으러 오겠습니다.

전 애플빠라....ㅋ 모두 애플제품으로 일통하니 아주 좋습니다. 연동되는곳들의 편리함에 딴걸 못쓰고있음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511.06
ETH 1566.4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