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검증단-퇴근하는그대에게] 익선동 르블란서 [평점:****]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도 하루종일 습하고 덥네요!!^^
저는 친구 녀석과 점심을 먹었습니다!! 먹스팀에서 활동하는 입장에서 @jinuking 님의 리먹스팀 이벤트에 참가를 해보기 위해 @heerit님이 가신 르블란서를 가보았습니다!!^^
친구녀석 데리고 핫플레이스라며 가이드겸 밥먹을겸해서 강남에서 넘어왔네요 ㅋㅋㅋ
유부남인 친구가 우와~~ 이런곳도 있냐며 신기해 하더라구요!!^^ 이래서 연애를 해야한다며 서울 살면서 첨 오는 거 같다고 하네요!!
남자 둘이 프랑스식 식당에 갑니다!! 익선동의 르블란서 입니다
둘이서 3가지를 시킵니다 치킨 파스타 그라탕
이건 식전 빵입니다!!^^ 버터 발라 먹으니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더 달라고 하다가 시킨 것들 다 못 먹을 까봐 그냥 참았습니다!! ㅋㅋ
주문하고 20분이 지나야 나오는 치킨 입니다!! 이집의 대표메뉴라고 하네요!! 안에 옥수수와 허브,마늘, 오렌지인가?? 암튼 다같이 오븐에 구워서 나옵니다 속이 촉촉하니 잘 찢어지면서 부드럽더라구요!!^^ 마늘이랑 함께 저 소스 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라구 파스타였나?? 라쟈냐 느낌의 파스타입니다!! 고기 갈은게 많아서 맛도 좋고 괜찮습니다 솔직히 라쟈냐를 안좋아하는 1인이라 저런 넓은 면은 싫어하거든요 ㅋㅋㅋㅋ 그냥 그랬네요~
요거는 감자 그라탕입니다 맛났습닌다 감자으깬것이 아니라 슬라이스를 쳐서 그라탕을 만들었더라구요 하나하나 밀푀유케익처럼 뜯어먹는 재미랄까?? ㅋㅋㅋ 고소하니 맛납니다!!
이집은 이 샹드리에가 눈이 많이 갑니다!! 너무나 이쁘고 분위기가 확 사네요~^^ 좋습니다!! 데이트하기 너무나 좋네요 여친이 회사 사람들과 갔다 와서 추천해 주긴 했지만 이 이쁜 곳을 남자와 같이 올줄이야 ㅋㅋㅋ 너무나 암울하네요 ^^
그래도 리액션이 좋아서 잘 데리고 온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먹은 인증영수증입니다!! 저기 보이시나요??? 남자 2명 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연인끼리나 여자분들끼리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저도 저녁주문한게 나오네요 이따가 추가 설명 보충하겠습니다~^^
이상 먹고싶어여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진행해 주신 @jinuking 님에게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아직 이벤트 참가자가 다 차지않은거 같습니다!! 다들 참여하셔서 이벤트 상금도 챙기고 좋은 분들과 맛난 음식 드시는 시간 가지면 좋겠습니다!!^^
https://steemkr.com/kr/@jinuking/200
요즘 유행하는 남자들끼리 포크 사용하는 음식 먹기군요...
저녁에 먹스팀을 눌러서 괜시리
제마음은
르블 르블 르블 합니다.
블란블란한데요!!^^
이런곳에 남자 두명이라 듣도보도 못한 조합이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먹고 손잡고 아이스베리갈려다 참았어요!!^^
아 대박입니다... 저는 넓은면 너무 좋아하거든요. 르블란서 기억해놔야겠어요.
라쟈냐좋아하시겠네요~^^ 그럼추천합니다 ㅋㅋ
중간에 감자 그라탕이랑 치킨은 정말 맛있게 잘 찍혔네요! 😘
먹고 싶어야 먹스팀이다!!^^사진이 중요하죠~^^
I am Groot! :D
넵 땡큐베리머치
식전 빵이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따끈한 빵에 버터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
치킨도 향신료가 들어간 것 같은데 짭쪼롬하니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ㅜㅜ
식전빵은 살짝 오븐에 들어갔다 나오면 좋았을것을 그냥 식은빵이더라구요 ㅋ
하하 저 영수증에 남자. 여자 구분. 무슨 통계를 내고싶은건지 ㅋ
그래도 섬세하게 샹들리에도 보고 아 예쁘군 하셨군요
남자들은 뭐시키는지 통계 내나봐요~^^ 소녀 감성인지라 샹들리에가 가슴팍에 와닿더라구요~
오늘 저녁 제대로 드셨네요 검증까지 마치셨다니 더 믿음이 가는 곳
일 듯 싶습니다. 수고하셧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가게에서 남자 둘이 물만 흐리고 왔네요 ㅋㅋ
아 네 ㅎㅎ 정말 이상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을 듯 합니다 ㅋㅋ
넵넵 감사합니다~^^
아~~!! 먹스타님.. 자꾸 침나오게 할꺼예요? ㅜㅜㅜㅜㅜㅜ
침나오게 해야 배도 나오게 하더라구요~^^
배는 벌써 나와 있네요 ㅜㅜ
근데 토요일 조개구이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거먹을 배까지도 넉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