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regrets2 years ago

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인생은 좋았어, 나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였다. 나는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학생 운동선수인 Mathew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억양을 가지고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 전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Mathews에게 몇 번이고 말을 시도했지만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학교에서 가장 많은 레이업과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 학교 최고의 학생 운동선수였지만 그 사실은 나만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Mathews가 그를 하루 만에 영웅에서 0으로 만들도록 계획했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교장이 익명의 심각한 사람에게서 가방에서 마약을 찾아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Mathews를 정직하게 만들지만 퇴학시키지 않을 만큼,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