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recall2 years ago

"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내가 처음으로 다른 사람이 된 때가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52년 동안 소피였습니다." 팝! 그녀는 차오르는 거품의 팽창을 깊이 들이마시며 "당신이 Joe만큼 나를 소피로 만들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하는 동안 흐름은 그녀를 따라갑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조,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진실이 그녀의 몸에 흘러나와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일생의 방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홍수는 "나는 원래의 삶도, 내가 알던 삶도 그 안에 둘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보낸 시간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시점과 다른 시점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기세는 사라지고 불확실성의 차가운 바람에 그녀를 떨어뜨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