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412]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kimkwanghwa다음 내용에 대해 충분히 공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저는 스팀잇 인연들에 대해 많이 감사하거든요
저 역시 관련 이벤트도 특색있게 해보았고요.
여러 이웃들을 사귀는 재미 역시 좋습니다. 날마다 인연을 새롭게 맺는 것도 좋고요.

스팀잇이 나눔을 일상화하는 플랫폼이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bookkeeper매일매일이 전쟁이지만 매일의 평화와 건강과 사랑에 감사해요. 일상 중에 느낄 수 있는 표시나는 감사가 없어 가끔 우울해 한 적도 있지만, 감사노트를 써보려고 하니 지금 내가 처한 환경 모두가 감사하네요. 지금 이 순간만 기억하는 감사일지라도ㅠ 오늘 아침의 감사의 말과 내 생각이 하루를 사는 내내 같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모두 슴사하는 하루 보내시길~^^
3mathetes이제 50일을 앞두고 있는 저희 딸이 건강하게 잘 자라도 있어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이라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말 건강이야말로 최고의 감사인거 같습니다.
4wpdnrl123오늘 간만에 비트코인이 급상승하여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조금씩 조금씩 회복하여 예전의 아성을 되찾길 간절히 간절히 바래봅니다 ^^
비트 가즈아!!!
5kmnara아내가 새 운동화를 사주어서 감사 합니다.
자기돈으로 샀다고 큰소리 치지만 다 내돈인데
그래도 당당한 아내가 있어 감사 합니다.

Sort:  

오늘 간만에 비트코인이 급상승하여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조금씩 조금씩 회복하여 예전의 아성을 되찾길 간절히 간절히 바래봅니다 ^^
비트 가즈아!!!

저도 제발 가즈아 ㅋㅋ

다음 내용에 대해 충분히 공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저는 스팀잇 인연들에 대해 많이 감사하거든요
저 역시 관련 이벤트도 특색있게 해보았고요.
여러 이웃들을 사귀는 재미 역시 좋습니다. 날마다 인연을 새롭게 맺는 것도 좋고요.

스팀잇이 나눔을 일상화하는 플랫폼이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이 되길 바래봅니다 ^^
이벤트 참여도 감사해요^^

매일매일이 전쟁이지만 매일의 평화와 건강과 사랑에 감사해요. 일상 중에 느낄 수 있는 표시나는 감사가 없어 가끔 우울해 한 적도 있지만, 감사노트를 써보려고 하니 지금 내가 처한 환경 모두가 감사하네요. 지금 이 순간만 기억하는 감사일지라도ㅠ 오늘 아침의 감사의 말과 내 생각이 하루를 사는 내내 같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모두 슴사하는 하루 보내시길~^^

건강이 가장 중요하고 감사한 것 같습니다 ^^
오늘도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내가 새 운동화를 사주어서 감사 합니다.
자기돈으로 샀다고 큰소리 치지만 다 내돈인데
그래도 당당한 아내가 있어 감사 합니다.

운동화가 생긴 것 축하드립니다 ㅎ
앞으로 더 많은 감사거리가 아내분을 통해 쏟아지길 바래 봅니다 ㅎㅎ

이제 50일을 앞두고 있는 저희 딸이 건강하게 잘 자라도 있어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이라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말 건강이야말로 최고의 감사인거 같습니다.

아이가 항상 건강하게 자라길 바래봅니다^^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828.11
ETH 3825.9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