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408]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mathetes이벤트를 열어주시는 @realmankwon 님께 감사한다는 얘기를 못해봤네요 ㅎㅎ
저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쉽지않더군요 ㅎㅎ;;
좋은 내용으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이 이벤트를 참여하며 감사한 생각을 많이하게되서 감사합니다~:)
2wpdnrl123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평범한 일상이지만 이 일상 또한 특별한 순간을 매순간 느끼며 생각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

Sort: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평범한 일상이지만 이 일상 또한 특별한 순간을 매순간 느끼며 생각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

항상 행복하세요 ㅎㅎ

마감된 것 같지만 쓸래요~
그냥 이 글을 읽으면서 감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감사하지 못하고 살 때가 많아요.
하루를 살아도 불평하는 마음이 계속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내일은 좀더 감사하며 살아볼렵니다.
이런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감이 되었음에도 참여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할려면 홍보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스팀잇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형편이 안 되어서 크게 하지는 못하고 있네요 ㅎ
그럼에도 함께 감사를 한다는 것만으로도 뿌듯합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realmankwon 님께 감사한다는 얘기를 못해봤네요 ㅎㅎ
저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쉽지않더군요 ㅎㅎ;;
좋은 내용으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이 이벤트를 참여하며 감사한 생각을 많이하게되서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언제나 언제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86.90
ETH 3555.58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