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6] 짧았던 서울 여행 & 아오리 라멘 短かったソウル旅行&アオリラーメン | Ramengirl🍜

[KR][JP]


짧았던 서울 여행 & 아오리 라멘 短かったソウル旅行&アオリラーメン 🍜


KakaoTalk_Photo_2017-10-05-18-10-26_33.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정신없던 주말을 보내고 2박 3일이라는 짧은 일정으로 서울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동남아, 대만, 라오스, 홍콩, 중국... 심지어 자주가는 일본이라도 다녀오려 했지만 모든 티켓팅에 실패하고 결국은 서울을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忙しかった週末を過ごした後、2泊3日という短い日程でソウルの旅行を行って来ました!もともとは東南アジア、台湾、ラオス、香港、中国などの行ったことのない国を行きたかったんですが、すべてのチケット購入に失敗し、最終的には、ソウルに行ってきましたよwww

KakaoTalk_Photo_2017-10-05-18-10-37_23.jpeg

KakaoTalk_Photo_2017-10-05-18-10-35_3.jpeg

저는 부산이 고향이 아니라 가끔은 서울에서 먹었던 한식들이 너무너무 그립거든요ㅠㅠ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은 서울한식(?)이였는데요... 추석연휴에 간 만큼 모든 식당이 문을 닫아서^^;;;; 한식은 단 한끼도 못먹고 돌아왔답니다... 엉엉ㅜㅜ

월요일 늦이막히 도착해서 가로수길로 나왔어요. 너무 배고파서 눈앞에 보이는 식당을 들어갔는데 거기가 바로 아오리라멘집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_<

今回の旅行で一番食べたかった食べ物は韓国料理がだったんですが...連休に行ってたのですべてのレストランは閉めていました^^;;;;それで韓国料理はただ一食も食べられなくて戻ってきたんですよㅜㅜ

月曜日遅くに到着して並木道に出ました。あまりにもお腹が空いていて見えたレストランに入ったんですが、そこがまさにアオリラーメンでした>_<

KakaoTalk_Photo_2017-10-05-18-10-31_98.jpeg

오옷 가게 분위기가 정말 일본같은게 아늑하고 좋았어요>_<

おおっ店の雰囲気は本当に日本ぽくて居心地の良かったです>_<

KakaoTalk_Photo_2017-10-05-18-10-30_60.jpeg

구조가 이렇게 생겼어서 혼밥하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構造がこのようにできていて一人で食事する方もたくさんでした^^

KakaoTalk_Photo_2017-10-05-18-10-29_13.jpeg

이렇게 주문서에 체크를 하고 직원분께 드리는 방법으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このように注文書にチェックをし、スタフさんにあげると方法で注文することができ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10-05-18-10-27_55.jpeg

역시 라면하면 맥주죠~! 라맥은 사랑입니다<3

やっぱりラーメンとビールですよね〜!

KakaoTalk_Photo_2017-10-05-18-10-26_33.jpeg

아오리 라면은 메뉴가 딱 두가지 밖에 없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는 토핑 5가지가 올라간 것을 시켰는데요, 우오옷 기대를 1도 안하고 먹었는데 국물이 진국이더라구요~!!

후쿠오카 여행에서 먹었던 짜디짠 라면과 비교하면 아오리 라면은 딱 한국인 입맛에 맞는 염도였어요~!

アオリラーメンはメニューがぴったり二つしかなかったんです、その中でも、私はトッピング5つ載せているのを注文しました。スープが本当に美味しかったですね!!

福岡旅行で食べたすごく塩っぽいラーメンと比べるとアオリラーメンはぴったり韓国人の口に合う塩分でした〜!

KakaoTalk_Photo_2017-10-05-18-10-25_7.jpeg

차슈도 제대루죠~? 오랫만에 제대로 된 라멘을 먹은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사이드메뉴가 그다지 많지 않았던 점 이였던거 같아요ㅠㅠ

이렇게 맛있게 먹고 나와서 알아보니 부산에도 지점이 여러군데 있네용~^^?? 부산에서도 맛볼수 있었던 라멘을 서울까지 와서 먹다니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된거겠죠~^^ 부산점 단골 예약입니다^^

チャーシューも美味しそうでしょう〜?久しぶりにしっかりとしたラーメンを食べたような気がするんですよね^^サイドメニューがあまり多くなかった点は少し惜しい買ったんですね。

このように美味しく食べてくる調べてみると、釜山にもいくつかの店舗があっる見たいです。釜山でも味わえるたラーメンをソウルまで来て食べるなんて(笑)それでもおいしく食べたともう大丈夫かな〜^^釜山店の常連予約ですね^^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ercektende harika bir yazı olmuş beni takip edermisiniz... Follow me thank you.

추석 연휴 잘보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아 라멘걸님 고향이 서울이셨군요 ! 서울한식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합니다. 히힛
요 며칠 너무 먹어서 오늘 저녁으로 고구마를 먹었더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 ㅠㅠ 얼큰한 라면 국물이 땡겨요 !

아오리 라멘이 승리가 하는 라면집이었던가요?? 분위기도 좋고 라면맛도 엄청 좋다고 해서 웨이팅도 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나중에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특히 한국식 염도에 딱 맞춘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일본에서 먹은 라면은 다 맛있긴 한데 짜서ㅠㅠ

@followme95님 어쩐지 밥먹는 내내 투애니원 노래가 나온다 했더니 정말 그런가봐요~^^

오~실내 분위기가 약간 이치란 라멘과 비슷하네요ㅎㅎ저도 라멘 정말 좋아하는데 아이랑 같이 가긴 좀 힘들어 보이네요ㅠㅠ그리고 저는 지금 서울입니당~ㅎㅎㅎㅎ

アサヒビールなんだ😁✋お店お休みちょっと残念でしたね。ショッピングは出来たのかな?

買い物は少しだけできましたよ〜!でも韓国食、食べたかったですね☺️

買い物できてよかったね。ソウルと釜山
も韓国食ちがうのねー😁✨このまえもramengirlさんソウルのmeet up の時とんかつお弁当だけよね😅 また今度だね🎵

라멘 정말 맛나보이네요~! 푹 쉬시다 내려가세요~

leedk님 감사합니다^~^

서울을 다녀오셨군요.....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お帰りなさ~い^^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은 라멘걸님이쁩니당..!!
남은연휴도 라멘걸림답게 달달하게 보내시구용~^^

@bbana님 연휴가 끝나가서 벌써부터 불안불안 하네용ㅠㅠ @bbana님도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