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32] @ramengirl의 크리스마스 영화 컬렉션! @ramengirlのクリスマス映画コレクション!🎅🏻 | Ramengirl🍜

in #ramengirlmagazine7 years ago (edited)

[KR][JP]


이번 크리스마스에 어떤 영화를 봐야할까? 今年のクリスマスに何の映画を見たらいいか?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

여러분은 크리스마스때 주로 뭘하며 보내시나요~?

저는 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오븐으로 로스트 치킨을 구워서 친구들과 나눠 먹으며 조촐하게 파티를 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주로 영화를 보러 극장에 간답니다. 아마 올해도 비슷하게 보내지 않을까 싶네요^^

올해는 어떤 영화들이 나왔으려나 하고 개봉예정작을 쭉 훑어 보는데, 글쎄 올해는 딱 땡기는 영화가 없는거 있죠?! 원래 일년 중 연말시즌이 가장 볼 영화가 많이 개봉하곤 하는데ㅜㅜ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러갈것 같긴 한데...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을 내기엔 부족한 느낌이란 말이죠오... 아무래도 올해는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따뜻한 전기장판 속에서 봐야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화는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코멘트로 알려주세요~^^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

皆んなさんはクリスマスに、何をしながら送りますか〜?

私はだいたいクリスマスイブには、オーブンでローストチキンを焼いて友達と食べながら、小さなパーティーをします〜!そしてクリスマス当日には、映画を見に劇場に行きます。今年もこのように送ると思います^^

今年はどんな映画が出て来るのかチックしてみると、今年はこの映画だ!と言える映画を探しませんでした。もともとのホリデーシーズンが最も人気の多い映画がたくさん公開したりするんじゃないですかㅜㅜ新しいスターウォーズシリーズを見に行くと思うんですけど...何かクリスマス感じが出るには足りないような感じですよね...どうやら今年は私が好きなクリスマス映画を暖かいベッドの中で見なければならような感じがします^^だから!今日は私の好きなクリスマス映画を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

みんさんのお気に入りのクリスマス映画は何なのか気になりますね〜!コメントで教えてください〜^^

해리포터 ハリー・ポッター

Harry.Potter.And.The.Sorcerer's.Stone.2001.720p.HDRe.x264.m.jpg

Image

저랑 비슷한 또래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해리포터 시리즈는 제가 초등학생때부터 크리스마스쯔음 개봉했었어요. 저는 해리포터의 전시리즈를 극장에서 봤는데요~! 그래서인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영화는 아니지만 저는 크리스마스 하면 꼭 해리포터가 생각나더라구요~!!

해리포터 인트로 노래만 들으면 두근두근 거릴만큼 해리포터 팬인 저로서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해리포터 전편을 다시 보고 싶네요^^

私と同年代の方であればご存知だと思いますが、ハリーポッターシリーズは、私が小学生の時からクリスマスシーズンの公開されました。(韓国の場合)私はハリーポッターの全シリーズを劇場で見たんです〜!そのためか、伝統的なクリスマス映画ではありませんが、私はクリスマスには必ずハリー・ポッターと思い出します。

ハリー・ポッターイントロ歌だけ聞くとワクワクするほどハリー・ポッターファンの私としては、今回のクリスマスにハリー・ポッター全編をもう一度見たいですね^^

디즈니의 스크루지 ディズニーのスクルージ

정말 어렸을때 봤던 스크루지에요!! 어릴때 보면서 "스크루지는 다 쓰지도 못할돈을 왜 저렇게 악착같이 모으기만 하는거지? 정말 바보같다" 라고 생각하던게 기억나요... 어른이 된 지금 다시보면 어떤 생각이 들지 궁금해서라도 꼭 봐야겠어요!! 아이들과 보기에도 좋은 스크루지 입니다!

本当に子供の頃に見たスクルージです!子供の時見ながら「スクルージは全部使えなさそうなお金を、なぜあのように熱心に集めてるんだろう?本当に馬鹿だ」と思っていたのを覚えてます...大人になった今、もう一度見ると、何の気持ちになれるんだろうかと気になってもう一度見なければならないんですね!!子供と一緒に見るのにもすごく良い映画です!


로맨틱 홀리데이 ホリデー


Image

정통적인 크리스마스 로맨스 영화! 라고 할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입니다. 보고 있으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영화이기도 하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으신 분들 올 크리스마스엔 로맨틱 홀리데이 보시면서 대리만족 어떠신가요~? 물론 혼자보시면 외로워지실 수 있습니다아ㅜㅜ

正統的なクリスマスのロマンス映画!とすることができるホリデーです。見ていると、どこかに行きたくなる映画でもあります^^どこかで行きたい方は、ホリデー見ながら代理満足はいかがでしょうか〜?もちろん一人で見れば寂しくなるかもしれませんよㅜㅜ

라라랜드 ララランド

lionsgate-LGIIUK95432-Full-Image_GalleryBackground-en-GB-1492796204640._RI_SX940_.jpg


Image

마지막으로는 작년 크리스마스때 정말 재미있게 본 '라라랜드' 입니다. 이보다도 더 크리스마스에 어울릴수는 없다! 싶을정도로 크리스마스 영화로 완벽했던 라라랜드! 그 이후로도 다섯번은 더 봤지만 올해도 또 보고싶네요^^

저는 크리스마스 준비로 벌써부터 들떠있답니다 하핫 :) 올 크리스마스에는 여러분이 원하시는 선물 모두 받으시길 바랄께요~!^^

最後には、昨年のクリスマスに、本当に面白く見た「ララランド」です。これよりクリスマスに似合うことはできない!と思ったほどのクリスマス映画に完璧だったララランドです!その後も五回くらいは、また見たんですが、今年もまた見たいですね^^

私はクリスマスの準備ですでに舞い上がってます。ハハッ:)今年のクリスマスには、みんなさんの希望の贈り物もらえばいいんですね〜!^^

今日も読んで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해리포터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때 전편보기 했던 기억이 나요 ~ 너무너무 즐거웠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aloha-mylife님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 이번 크리스마스도 너무 기다려지겠어요~^^

ハリーポッター僕も大好きです😊
クリスマスはやはり、”ホームアローン"を見るのが好きです(^.^)
毎年見てますね!笑

ホームアローンは欠かせないんですよねー笑
どっちの国も全部一緒ですね😆

どの物語もすごく好きです😍!!
ハリポタシリーズ見始めると、一気に見たくなります🎵
クリスマスは、ホームアローンやラブ・アクチュアリーをよく見てます^^

ラブ・アクチュアリーも本当に好きです!
私は今夜見たくなりました!😆

ララランドはクリスマスにいいかもしれませんね^^
ミュージカル映画が好きなので、私のお気に入りです!!

ララランドいいですよね😻音楽も、雰囲気大好きです!!

난 크리스마스 생각이 나기 무섭게 이 영화 밖에 없습니다 ㅎㅎ image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_<ㅋㅋㅋㅋㅋ 어느 나라나 다 똑같군요^^ㅋㅋㅋㅋ

Ah good good you included Disney Christmas carol! I watch Grinch (Jim Carrey version) and The Polar Express for every Christmas ^^
They always make me wanna drink hot chocolate ❤️ I hope you have a wonderful Christmas!

Aww, thank you @kawaiipower!! Hot chocolate sounds awesome<3 Can't wait till Christmas ;) Hope you have a great Christmas too!!

로맨틱홀리데이 ! 보고싶네요ㅎ 라멘걸님 추천 고마워요 ^-^

전기장판에서 귤까먹으면서 해리포터 정주행 달리고 싶네요 ㅠㅠ

크리스마스때마다 케빈을 만나줘야되는데...
나 홀로 집에는 왜 없는거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기리나님 나홀로집에는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티비에서 방영해줄것 같아서요 헤헷>_<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678.63
ETH 3015.2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