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20] 리스본에서 흥미로운 곳을 찾는다면 LX FACTORY! リスボンで興味深い場所を探すならLX FACTORY! | Ramengirl🍜

in #ramengirlmagazine7 years ago (edited)

[KR][JP]


리스본에서 흥미로운 곳을 찾는다면 LX FACTORY! リスボンで興味深い場所を探すならLX FACTORY!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5_4.jpeg

오늘은 스팀페스트 비공식 일정 마지막날 갔던 LX FACTORY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今日はSteemFest非公式日程最終日に行ったLX FACTORYについて率直な考えを書いたい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1_40.jpeg

우선 LX FACTORY에 가기 앞서 택시를 잡으려다가, 친구가 꼭 마셔보라고 한 포루투갈 술을 샷으로 파는곳을 발견했어요!!

まずLX FACTORYに行く前に、友達から必ず飲んで見ててオススメされたポルトガル酒をショットで売っているところを発見し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2_71.jpeg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内部はこのようにできてましたよ^^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3_96.jpeg

맛은... 딱! 저희 할머니가 즐겨 드시던 담근주 맛이 났어요. 그런데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 그리고 진짜 독해서 반잔마셨는데도 술이 확올랐어요ㅠㅠ

味は...!私のお祖母さんが好んで飲んでた直接作った酒の味がしました。ところが甘すぎて私はあんまり好きではなかったんです。そしてすごく強いお酒でした!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5_4.jpeg

택시를 타고 LX FACTORY로 향합니다. 포루투갈은 택시비가 우리나라와 비슷하거나 좀 더 저렴해서 자주 이용했는데요, 한가지 불편했던점은 기사님들이 너무 난폭운전을 하세요;; 건널목에서 할머니 한분이 지팡이를 집고 길을 건너고 계셨는데 택시기사님께서 안전운전을 하시다가도 할머니를 보고는 갑자기 전력질주를 하는거에요... 놀라신 할머니가 부랴부랴 뛰시는데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포루투갈에 있으면서 비슷한 일이 세번정도 있었어서... 왜 그러는건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구요...;; 힝ㅠㅠ

タクシーに乗ってLX FACTORYに向かいます。ポルトガルはタクシー代が韓国と似ているか、より安価だったのでよく利用しましたが、一つの不便だった点は、運転手さんがとても乱暴運転をすることでした;;あるおばあちゃんが道を渡ろうとしていたんですが、タクシーの運転手さんが安全運転をしていたのにもおばあちゃんを見て、突然全力疾走をするんですよ...驚いたおばあちゃんがあたふたと走るのを見てすごく驚きました...ポルトガルにいる時に同様のことが三回ほどあったのて...なぜなのか本当に気になっちゃいましたね。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6_39.jpeg

LX FACTORY는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마켓인데요, Young하고 Fancy한 느낌의 곳이였어요. 그런데 이곳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높더라구요. 과일도 이 정도면 포루투갈에서 비싼편에 속하는것 같아요.

LX FACTORYは、工場を改造して作ったマーケットですが、YoungてFancyな感じのところがでした。ところが、ここは全体的に価格が高いんですよ。果物もこの程度なら、ポルトガルで高価に属する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7_48.jpeg

KakaoTalk_Photo_2017-11-22-22-50-58_77.jpeg

1도 모르지만 사고 싶었던 LP판들^^

何もしれませんが買いたいと思ったあLP^^

KakaoTalk_Photo_2017-11-22-22-51-00_6.jpeg

KakaoTalk_Photo_2017-11-22-22-51-01_19.jpeg

KakaoTalk_Photo_2017-11-22-22-51-02_66.jpeg

편집샵, 미용실, 카페등의 상점들이 많이 입점이 되어있어요! 음... 그런데 가격대가 높아서 구매로까진 이어지지 않았던거 같아요.

編集ショップ、美容室、カフェなどのお店がたくさん入店になっています!うーん...ところで価格が高くて購入にまでつながらなかった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11-22-22-51-04_2.jpeg

KakaoTalk_Photo_2017-11-22-22-51-05_47.jpeg

마켓의 묘미죠! 간식타임~^^ 저는 아이스크림을 하나사서 먹었답니다^^ 요거트인줄 알고 샀는데 생크림이였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사실 여기서 기념품을 살 생각이였는데 기념품으로 살만한건 하나도 없었어요ㅜㅜ 로컬상품들은 거의 없고 미국에 있는 편집샵들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느낌의 마켓이였어요. 저희는 여기서 스팀페스트에 참가한 분들과 만나 이야기도 많이 나누면서 반나절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관광을 오신다면 그다지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먹을곳도 그다지 없어서 저희도 점심 해결도 못했습니다ㅜㅜ

리스본에 오래 머무르시고 뭔가 흥미로운 곳을 찾는다면 방문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지만 그냥 지나치셔도 괜찮을것 같은 LX FACTORY였습니다!

マーケットで一番楽しい時間!おやつタイム〜^^私はアイスクリームを一つ買って食べました^^ヨーグルトだと思って買ったら生クリームでした笑でもおいしかった^^

ここでお土産を買うつもりでしたが、お土産としてまともなのは一つもありませんでしたㅜㅜローカル商品はほとんどなく、米国の編集ショップをそのまま移したような感じのマーケットでしたよ。私たちは、ここでSteemFestに参加した方々と会って話もたくさん共有しながら半日程度楽しい時間を過ごしたが、観光でいらっしゃったらあまりお勧めしたくはないんですね^^;;食事をする場所もあまりなくて私たちも何も食べられなかったですㅜㅜ

リスボンに長くいて何か面白いところを探しているなら訪問して見るのも悪くはないようですが、スキップしても大丈夫そうなLX FACTORYでした!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Ahh can't wait for steemfest 3

Me too!! :)

good work
thank you for youre effort @ramengirl
I am resteem this publication

なるほど👀いいお天気で良かったですね☀

天気はすごく良かったですよ🤗

마지막 사진 1도 의심안하고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했는데 생크림이라니!!!!!!! 생각보다 별로셨다니 제가 다 아쉽네요 ㅠ_ㅠ 황금같은 여행시간인데...............

@leesongyi님~~ 저는 스팀페스트를 위해 간거라 그나마 위안을ㅠㅠㅋㅋㅋㅋ 그냥... 여행 간거였음 많이 아쉬웠을것 같아요!!ㅠㅠ

そうそう、タクシーの運転は荒かったよね〜ww
スピード出してカーブを曲がるからびっくりしたよ!

yoshikoさん、韓国の運転手さんもすごく危なく運転するので気をつけてくださいね😹

LX factory 멋지네요! 구경잘하고 갑니다^^

@danihwang 감사합니다^^

無事に帰って来れてなによりです!
ボリューム満点の生クリームですね(ˊo̶̶̷ᴗo̶̶̷`)

kuronekoさん、そうです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生クリーム美味しかったですよ😍

you are the famous ramengirl! Japanese steemians were talking lots about you from steemfest!
You look very nice in Hanbok! KAWAII :)

Awww, I really loved to spend time with Japanese community at Steemfest!!
We all gotta gather in Tokyo next year!!!
I'm glad you liked my hanbok! Thanks ;)

저도 1도 모르는 엘피판이지만 소장하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flora1님 그쵸 그쵸?!?! 한장씩 모으다보면 보물찾기 하는듯한 느낌이 들것같아요^^

I liked and upvote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05.49
ETH 2607.6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