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15] 한국 사랑해요❤️ | Ramengirl🍜

in #ramengirlmagazine6 years ago (edited)

[KR]


스팀페스트, 한국 사랑해요❤️


KakaoTalk_Photo_2017-11-05-07-22-26_37.jpeg

KakaoTalk_Photo_2017-11-05-07-22-25_40.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오랫만이에요ㅠㅠㅠㅠ 스팀페스트 현장 많이 궁금하셨죠? 리스본에 와서 매일매일 생생한 포스팅으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계획하고 왔지만... 그러지 못했네요ㅠㅠ 죄송합니다.

핑계를 말할 기회를 주신다면ㅠㅠ jet-lap이라고 하죠...ㅠㅠ 시차적응 때문에 잠을 거의 못자고 있어요ㅠㅠ 5일동안 다 합쳐서 10시간정도 잤을까요? 그래도 사람들과 있을때는 최대한 피곤한티를 안내려고 하고 있어요!! 로이님께서 어제 라멘걸님은 바쁜 일정속에서 잠도 제대로 못주무셨는데 어떻게 이렇게 멀쩡해보이세요? 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도 곰곰히 생각해보니 정신력으로 버티고 있는것 같아요. 현지시각으로 오늘 밤 클로징 디너만 하면 모든 일정이 끝이 나는데요, 마지막까지 정신 바짝 붙잡고 있겠습니다^^

이번 스팀페스트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었지만, 그중에서도 네드님과는 꼭 이야기를 하고 말것이다!! 라는 계획을 가지고 왔어요^^ 네드님은 이번 행사중에 가장 바쁘셨던 분들 중 한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항상 사람들에게 둘러쌓여 바뻐보였던 네드님과 이야기를 하기 위해 호시탐탐 타이밍을 노리다가 드디어 기회가 생겨서 한국분들과 같이 찾아갔습니다.

짧았던 대화였지만, 네드와의 대화를 인터뷰식으로 만들어 봤어요.



라멘걸 : 안녕하세요.

네드 : 안녕하세요. 이름이 뭐에요?

라멘걸 : 저는 라멘걸이라고 합니다.

네드 : 당신이 라멘걸이시군요.

라멘걸 : 저를 아시는군요?!

네드 : 저는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들을 거의 다 읽고 있어요. 그러니 라멘걸님의 포스팅도 당연히 읽고 있고 여기계시는 마님 루도럼님글도 읽고 있습니다.

(생략)

라멘걸 : 제가 네드님을 만나뵈면 꼭 드리고 싶었던 말이 있어요. 일단, 지난 3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저에게 파워를 임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네드 : 천만에요. 임대 받는 기간동안 어떠셨나요?

라멘걸 : 저에게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기회였고, 나의 보팅으로 제가 서포팅하는 많은 분들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기뻤어요.

네드 : 저의 파워를 임대해드림으로 인해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보고싶었어요. 라멘걸님께서 잘 해주셨더라구요, 감사드립니다.

라멘걸 : 감사합니다. 임대를 받는동안엔 될 수 있는 한 많은 글들을 읽어보고,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 내시는 다양한 분들께 서포팅해드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여기 계시는 한국분들은 감사하게도 #kr커뮤니티로부터 펀드를 받아 대표로 여기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어요. 이번스팀페스트를 통해 #kr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오후에 @hanshikhous님께서 #kr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할 예정이신데, 저는 한국의 전통 한복을 입고 참석 할 예정이에요. 나중에 저랑 꼭 같이 사진찍어요!(결국 못찍었어요ㅠㅠ) 아! 그리고 이건 제가 한국에서 가져온 작은 선물이에요. 매운걸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불닭아몬드&오징어)

네드 : 와,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국 커뮤니티는 정말 어메이징 한것 같아요.

vandeburg : 한국 커뮤니티 너무 좋아요.

네드 : 우리는 한국 커뮤니티 너무 사랑해요.

라멘걸 : 정말요?!?! 지금 하신 말 녹화해도 되나요?

네드 : 물론이죠. 한국어로는 어떻게 말하면 되나요?

라멘걸 : 한국 사랑해 입니다!

레디 액션~!!!



제가 카메라를 들고 레디 액션! 하기전에 한국 사랑해를 한 다섯번 정도 가르쳐 드렸는데ㅋㅋㅋㅋㅋㅋ 팀웤이 이렇게 안맞을수가ㅠㅠ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동영상 찍고 정말 뿌듯했어요!! 앞으로 길이길이 남는 동영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네드와 vandeburg님 두분 다 프레젠테이션하실때는 그렇게 카리스마 넘치시더니 직접 이야기 해보니 정말 따뜻한 분들이시더라구요~!!^^ 부끄럼도 타시는듯 하고^^

스팀페스트에 와서 네드와 개발자을 포함한 많은 스티미언분들께서 스팀잇의 수도! 우리 한국커뮤니티가 얼마나 대단한지에 대해 다시한번 깨닿게 해주셔서 행사내내 너무 자랑스러워 어깨 쫘아아아악 피고 다녔습니다ㅋㅋㅋㅋㅋ

또한 많은 분들께서 #kr이 이자리에 오기까지@clayop님께서 얼마나 노력을 해주셨는지 알고 계시더라구요. @clayop님이 안계셨다면 절대 kr이 이만큼 올 수 없었을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감사드리고, 행사내내 @clayop님께서 이 자리에 같이 있으셨음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했습니다ㅠㅠ 다음엔 꼭 함께해요~! 클레옵님~~^^

여러분, 그리고 어쩌면 조만간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_< 아직 자세히는 말씀 못드리지만 정말 입이 간질간질해서 죽을것 같아요!!!! 꺄아아아 그럼 그 좋은 소식도 기다려주세요^^

그럼 이만 리스본에서 시차때문에 허우적대고 있는 라멘걸이였습니다^^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한국의 위상을 알리시느라 연일 수고가 많습니다 라멘걸님!
지금의 노력이 더해져 언젠가 kr이 우뚝서리라 생각합니다.
라멘걸님 가시는 걸음에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음에 기쁜마음 그지없네요 ^^

시차 때문에 고생 중이시군요 ㅠㅠ 라멘걸님 포스팅 기다렸습니다 ㅎㅎ 생생한 후기를 들으니 저도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조금 있음 들려주실 좋은 소식도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

라멘걸님 밤도못자고 얼마나 피곤하실까 ㅜㅜ
준비해가신 한복 풀샷은 아쉽게도못봣지만
소매부분은 살짝 구경햇는데 너무 아름다웟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Jet lap말고 jet lag 맞아요.글을 잘 읽었습니다. 라멘걸의 한복을 입으시다는 사진 없나요???

여기저기서 한복입은 라멘걸님 모습이 언뜻언뜻 보이던데 오늘 이렇게 또 반가운 포스팅을 올려 주셨네요 :D 네드는 저렇게 보니 여지없이 순박한 공대생 같아요 ㅋㅋ 마지막까지 건강히,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라멘걸님 소식 기다렸어요^^ 피곤하실텐데 소식 접할수 있어 넘 감사합니당라멘걸님이 말씀하시는 좋은소식이 뭔지 굉장히 궁금한데용? ^^ 한국을 널리 알려주시고 대표해주신다고 고생이 많습니당ㅠㅠ 마지막까지 화이팅해요 +_+

수고 많으셨네요.
좋은 소식이 있다고 하니 너무너무 궁금한 일인 추갑니다.

라멘걸님~ 정말 너무 고생이 많으세요~~ 참 자랑스럽습니다~~ 몸 상하시지않게 조심하셔요~~ ^^

안녕하세요 라멘걸님, 와우 네드님과의 대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참 훈남이군요 ㅎㅎ 늘 응원합니딘~~ 편안한 시간 되셨음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