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10] 내 귀여운 짱구잠옷 私の可愛いクレヨンしんちゃんパジャマ | Ramengirl🍜

[KR][JP]


요즘 인기라는 짱구잠옷! 可愛いクレヨンしんちゃんパジャマ


KakaoTalk_Photo_2017-10-17-21-31-26_71.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 친구들 여러분~~ @ramengirl에요^^ 얼마전 생활용품 폭풍검색을 하던중에 정말정말정말 귀여운 짱구 잠옷을 발견했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긴옷 잠옷을 준비해야 할 타이밍에 이 잠옷을 딱 봐버린거죠~~^^ 너무 귀여운데다가 가격도 저렴하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90년대생 친구들이라면 짱구 안좋아했던 분들은 없으실꺼에요😭

こんにちは、皆さん!@ramengirlです^^この間の生活用品のショッピングに熱中していた時、本当に本当にかわいいクレヨンしんちゃんパジャマを発見しました〜!天気がますます寒くなっていて、ちょうど厚いパジャマを用意しなければならないタイミングでこのパジャマを見てしまったのです~~^^とても可愛いくて、価格も安かったので、すぐ注文しました!

90年代生まれの皆はクレヨンしんちゃんが好きじゃない人はないと思います😭

6살때였나 저희 아버지가 병원에 잠깐 입원해 계셨을때가 있었는데, 아빠가 심심하지 않게 저희도 매일같이 병실에 가서 같이 있어드렸었어요. 그때 아빠가 돈을 주시면 근처 책방에 가서 아빠를 위한 책과 저와 제 동생이 읽을 짱구 만화책을 빌려 매일같이 읽곤했었죠ㅋㅋㅋㅋ 또 어렸을때 저는 잔병치례를 많이 하는편이였는데 감기에 걸려 기침때문에 밤을 새울때면 짱구를 틀어놓고 엄마와 같이 밤새도록 보던것도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 짱구는 저의 어린시절 기쁠때나 슬플때나(?) 항상 함께했기에 마치 친동생처럼 느껴질정도로~ㅋㅋㅋㅋ 애정이 가는 캐릭터 입니다.

혹시나 짱구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줄거리를 설명해드리자면~

예쁜 누나와 초코비를 좋아하는 5살 짱구와 살인적인 발 냄새를 가진 아버지 그리고 세일과 미남을 좋아하는 엄마, 귀여운 여동생 짱아와 강아지 흰둥이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평범하지만 신나는 가족의 일상을 그린 만화! 입니다.

私が6歳だった時、父が病院にしばらく入院していた時があるんですが、お父さんが退屈しないように私たちも毎日病室に行って一緒にいて時間を過ごしました。その時、お父さんからお金をいただいと、近くの本屋に行ってお父さんのための本と私と私の弟が読めるしんちゃんの漫画を借りて、毎日のように読んだりしましたね(笑)また、子供の頃、私は風邪をよくひいたりしましたけど、咳のために眠れない時は、お母さんと一緒にしんちゃんを見ていたことも思い出しますね〜^^クレヨンしんちゃんは、私の子供時代から嬉しいときや悲しいときや(?)いつも一緒だったので、まるで兄弟ように感じられるほど、愛情があるキャラクターです。

ひょっとしんちゃんをご存知ではない方のためにプロットを説明すると、

きれいなお姉さんとチョコビを好きな5歳のクレヨンしんちゃんと殺人的な足の臭いがする父とセールとハンサムが好きなお母さん、かわいい妹と犬と一緒に幸せな日々を送っている平凡だがエキサイティングな家族の日常を描いた漫画!です。

줄거리만 보면 유치한 만화같지만~ 짱구를 보다보면 눈물날 정도로 감동적인 장면들도 정말 많고~ 납량특집같은 진짜 무서운 에피소드들도 있구요!ㅋㅋㅋㅋ 매력이 넘치는 만화에요^^ㅋㅋㅋㅋㅋㅋ

プロットだけを見れば幼稚な漫画だと思うかもしれないんですが、クレヨンしんちゃんを見ていれば、涙が出るほど感動的なシーンもたくさんあり、納涼特集のような本当の怖いエピソードもあるんですよ!本当に魅力あふれる漫画です^^ 

❤️❤️❤️❤️

짱구가 항상 입고 자는 알록달록한 이 잠옷! 진짜 귀엽죠~?

しんちゃんがいつも着ている色とりどりなパジャマ!本当にかわいいでしょ〜?

KakaoTalk_Photo_2017-10-16-12-18-05_22.jpeg

KakaoTalk_Photo_2017-10-17-21-31-24_15.jpeg

짜잔~ㅋㅋㅋㅋㅋㅋ 제가 이 짱구 잠옷을 입게 될 날이 오다니😂😂😂😂 가격도 정말 저렴했는데요, 받아보니 재질도 너무 부드럽고 편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당분간은 이 잠옷만 입을것 같아요❤️그럼 여러분 행복한 꿈 꾸세요~^^

私がしんちゃんのパジャマを着る日が来るなんて😂😂😂😂価格も本当に安かったんですが、着てみると材質も柔らかく、すごく楽でびっくりしました〜!(笑)しばらくはこのパジャマだけ着るんじゃないかなと思います❤️それでは皆さん、おやすみなさい!




Good Night❤️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정말 매력 넘치는 만화죠. 애들이랑 보다가 어른이 울게 된다는-ㅅ-
근데 사실 이거 처음부터 어른용 만화였...

@twinbraid님 진짜요~!ㅋㅋㅋㅋ 지금 봐도 진짜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어릴때 엄마가 같이봐주던 이유가 있었....ㅋㅋㅋ ☺️

@twinbraid 님.. 뽀로로도 한번 봐주세요..
가만 보고 있으면, 결코 애들한테 유익한 애니가 아닌듯한,,
(꼬봉처럼 맨날 크롱 갈구고 하는거 보면,, )

너무 갔나 봅니다..ㅠㅠ

@skt1님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도 한번 봐야겠는걸요~?

Aww, Very cute! I like Shin chan too! I can not wait for English version, I don't understand it but I'm happy to look at your post, it's so cute!😍I like Shin Chan a lot too, I see him every day on my phone!😊S__21536904.jpg

OMG!!! You loveeee Shin chan like me! <3 Shin chan in your phone super cute!!!
What is Shin chan's name in Thai? In Korea, we call him 'Jjang-gu' Hahaha

We call him Chin Jang Jom Gan! Jom Gan means naughty!

Awwwww that's so cute!!!!!! >_< Chin Jang Jom Gan!! I love the name! Hahahaha

Haha that's so cool! I loved Shin Chan as a kid. :D

Did you love​ Shin Chan too? I guess you gotta get this pjs +_+

Haha yeah, he was always so hilarious. :D I've watched it in both german and english, not sure if I would get all references if I watched it with subtitles. :P

hehe it is always funny to guess what your post is about before seeing the english version! I like how your outfit matches the cartoon outfit! EEK! so cute!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しんちゃんとお揃いのパジャマ〜〜!! 笑いましたよwwかわいい!
そうそう映画のしんちゃんなんて、涙がでちゃうほど感動できるいい話が多いんだよぉ〜〜知ってるね〜ww

yoshikoさん、そうですよねー😭しんちゃん大好きです💖

しんちゃんは誰からも愛されていますね〜。
@ramengirlさん 透き通るような肌でいいなぁ〜^ - ^

kuronekoさん、えー多分写真だからそう見えたと思います笑😅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라멘걸님 넘 귀여운거 아니에요?
잠옷 착용샷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건가요~~~~~

그나저나.. 짱구아빠 천재 부자설이 갑자기 생각났어요.
와세다대 나왔고, 대기업 다니며 그 비싼 도쿄땅에 2층짜리 자기집이 있다며... ㅎㅎ

ㅋㅋㅋㅋㅋㅋ레나님 짱구아빠 스펙을 보니 지금쯤 어디서 코인 투자하고 있을것 같은데요~?ㅋㅋㅋㅋ>_< ㅋㅋㅋㅋㅋ

오.. 저 짱구잠옷.. 진짜 파는군요?! 이쁘다!

찾아보니 2번 품절에다..
중고나라에서는 2배로 거래되고.. 등등 이슈가 있었나보네요~

짱구 세대들이 돈을 벌게 되면서.. -_ - ㅋㅋㅋ

오오 그런가요~? 저도 주문하고 나서 주문폭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질것 같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다음날 바로 와서 뭐지~? 했어요>_< 제가 운이 좋았나보네용^^

서랍 속 짱구 졸귀네요ㅋㅋㅋㅋ저희집 단체 잠옷으로 알아봐야겠어요. 조만간 짱구 잠옷의 아들을 포스팅 할 수도 있겠군요ㅋㅋ

앜>_< 욱사마님 아드님이 입으시면 진~~짜 귀여울것 같아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0248.53
ETH 3368.0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