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 Magazine Vol. 8] 나의 첫 쉐이크쉑 버거! 始めてもシェイクシャックバーガー! | Ramengirl🍜

안녕하세요 @ramengirl 님, 쉐이크쉑 버거는 저도 처음 들어 봅니다.
오픈키친에서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다는 게 재미있네요 ㅎㅎ
현지에서 찾아볼 수 있나 모르겠습니다^^
맛있다고 하니 귀가 솔깃해 지네요 ㅋㅋ
이사 날짜가 때문에 수고를 좀 하셨네요.
준비 잘 하셔서 새보금자리로 이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늦은 시간 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kimsungmin님 감사합니다^~^ 쉑쉑버거는 뉴욕에서 가장 맛있는 버거라고 소문나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ramengirl 님, 아 그랬군요 ㅎㅎ 저도 포스팅 보고 근처 몰에서 한번 찾아봤는데 여기는 없는 것 같네요 ㅋㅋ 뉴욕스타일 피자만 먹고 왔습니다 ㅋㅋ 이사를 하신다고 하셨는데 잘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18.65
ETH 2301.0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