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구수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감자탕면' | Ramengirl🍜香ばしい味が一品である新製品「カムジャタン麺」

in #ramen7 years ago

안녕하세요 ramengirl님, 즐거운 주말입니다 ㅎㅎ 앗 농심에서
감자탕면이 출시 됬군요. 라멘걸님이 추천해 주신거라면 무조건
ㄱㄱ 싱 입니다.ㅎㅎ 주말엔 특히나 라면이 땡기는 날인데요
필리핀에도 나왔을라나 모르겠네요.. 마트 가게되면 한번 꼭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kimsungmin님 필리핀에서도 꼭 팔았으면 좋겠네요~! 활기찬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네 ㅎㅎ 다음주에 한번 한국마트 순회공연을 해야 할 듯 합니다 ^^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 활기차게 한주 시작하셨음 좋겠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