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가입 인사 드립니다.

in #rain7 years ago (edited)

Image of Yaktocat

[ 이미지 출처 : 구글 ]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입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생각과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어서 좋네요.

근데 스팀잇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부르는 공식명칭이 있나요?

여기 저기 포스팅된 글을 몇개 읽었는데,

누구는 스티미언이라고도 하고, 스티머라고도 부르는 것 같더라고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leomichael님, 저도 반갑습니다. 맞팔합니다~

Congratulations @skte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sesangsokuro님 반갑습니다~ 맞팔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요, 사랑받는 포스트 꿀팁 감사합니다!!

둘다 쓰는 것 같아요. 스티머 스티미언 ㅋㅋ

반갑습니다ㅎㅎ 편하실대로 부르면되죠 상관없을듯합니다

@dyuryul님 반갑습니다. 닉네임인가요? fashion lover 멋지시네요~ 맞팔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듀리얼님이 말씀하신대로... 편하실대로 부르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보신 그대로 스티미언 이라고도하고, 스티머 라고도 합니다 .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toptimist님 반갑습니다!! 야구는 어디 응원하시나요? 맞팔하겠습니다!

저는 엘지 팬입니다 :) ㅎㅎ

환영합니다. 잘 오셨어요 ^^ 공식 명칭은 아직 커뮤니티가 초기이니만큼 정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티미언, 스팀잇 여러분, 스티머 등등 마음대로 하셔욧 ㅎㅎㅎ

@inverse님 반갑습니다~ 네 스팀잇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지 싶습니다. 맞팔하겠습니다^^

어서오세요.
보통 스티미언이나 스티머라고 부르시더군요.
좋은 글 기다리겠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leswind님 반갑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힘이 되네요~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tworld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리고^^ 제 포스팅도 읽어봐주세요

안녕하세요. @tworld님. 첫 보팅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음 스티머도 스티미언도 있지만 저는 "스팀잇 작가"로 표현하는것이 좋더라구요 ㅎㅎ @louispark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louispark님 반갑습니다. 저도 버킷 리스트 한켠에는 작가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맞팔합니다~

환영합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leesongyi님 저 또한 반갑습니다. 자주 뵈려면 무엇보다 부지런 해야 하겠습니다. ㅎㅎ 맞팔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