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숨기

in #r6 years ago (edited)

20180419-0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상자에 있는 동안 @bulsik 님 께서 이벤트로 절 응원도 해주시고 본의 아니게 상자 에피소드가 진지한 내용으로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도 한 것 같아서 죄송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별로 대단치도 않은데 절 주목해 주셔서 기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창피하기도 하고.ㅎㅎ
슬럼프가 와서 좀 힘들었는데 정신 차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_^.

진지한 척을 하고 싶지만 거의 대부분 진지하지 않은 내용인데.

어제 포스팅은 진지한게 아니었는데도 왠지 오해를 불러 일으킨 것 같기도 하고.;;

그냥 비유이고 가상 인물인 네코의 심정을 그려 본 거 였습니다. 별 일 없어요.ㅎㅎ;

글재주가 없어서 너무 글을 진지하게 썼나 하고 후회했는데 딱히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몰라서 그냥 둔 겁니다.

혹시나 오해하신 분들은 없겠죠??ㅎㅎ

괜히 저의 기우인 것 같기도 하면서 @woollim 울림이의 콜라보 그림을 덧붙입니다.ㅎ

20180419-02.jpg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_^

Sort:  

아빠~~~ ㅎㅎㅎ 뒤에 붙어있는 작은 울곰 그림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웃음이 나오게 만드네요, ㅎ

@woollim 울림이가 그림을 잘 그렸네요.ㅎㅎ 씬스틸러~ㅋㅋ

상자에서 나왔으니 봄바람도 느끼며 즐겨요~

요즘 운동 삼아 산책하며 봄바람을 느끼고 있습니다.^_^ ㅎㅎ

처음방문했는데 그림이 귀엽고 재밌네요.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_____^ㅎㅎ

ㅎㅎ 광합성 합시다... 햇볕이 너무나 좋은 날씨입니다.... ^^

요즘 광합성 하려고 산책을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기우신 것 같습니다. 아주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ㅋㄷㅋㄷ 진지한 것도 좋고, 가벼운 것도 좋아용! 다 좋아용!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다 좋아해 주신다니 제가 더 좋네요.ㅋㅋ

넘 귀여운 캐릭터네요.
곰인가요? 뒤의 아가는아빠랑 아주~약간 다르네요.^^
앞의 내용을 보니 야옹이 좀 울만하네요. 쥐로 오해 받으니..ㅋㅋ

ㅎㅎ 울곰은 곰입니다. 뒤에 아기는 @woollim 울림이가 그렸는데 잘못 그렸습니다.ㅋ
참고로 아기는 사자고 이름은 울이입니다.ㅎㅎ

밖에서 뛰어 노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뛰어 놀지는 않았지만 오늘 운동하는 모습을 그렸습니다.ㅋ

👨 반대로 숨기 ㅋㅋㅋ 저 기둥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저 기둥은 사실 콘크리트 담벼락 입니다.ㅎㅎㅎㅎ (금방 생각해 냈음.)

아빠러닛. 귀여워. ㅎㅎ

요즘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잘 나오셨어요. :)

요즘 날씨 너무 좋더라구요.^_^ @woollim 울림이 그림이 더 인기네요.ㅋㅋ

쵸파식 숨기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쵸파~>..<

쵸파~!!!!!
Chyopa.gif

아하하~ 귀여운쵸파~ 직접그리신거에요?????

네.ㅎㅎ 메모판 만들때 그린 쵸파입니다.ㅋ

넘 잘그리셨어요!!! 쵸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