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 - 정선 5일장 풍경

in #r7 years ago

강원도 정선 여행 정선 오일장은 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보셔야 합니다

시골장 구경은 시끌 벅적한 도시에서 벗어나

일상에서의 탈출을 한번쯤 하는것 같습니다

1.jpg

얼마 전에 강원도 정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 고향이 시골이라서 그런지 너무 좋더라고요

특기 정선 오일장 구경하는 재미는 너무 쏠쏠했습니다


2.jpg

3.jpg

참 시골스럽죠

정겨워 보이기도 하고요

여느 5일장처럼 이곳도 5일 단위로 장이 섭니다

정선 오일장은 2일 7일 서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청량리역에서 기차도 가니 기차여행도 좋습니다


4.jpg

​역시 식후경 아니겠어요

이번에 강원도 정선 여행을 하면서 맛나 것도 많이 먹었답니다

메밀 전병, 콧등 치기 국수, 빈대떡 등

막걸리와 한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5.jpg

어때요 보기에도 넘 맛있지 않나요

지금도 생각하니 조금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시골은 장구경과 인심 아니겠어요

6.jpg

이번 정선 오일장에 각종 약재도 많이 나왔네요

황기, 상황버섯, 약도라지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더덕도

이번에는 황기가 좋아서 많이 좀 사왔습니다

삼계탕 먹을때 같이 넣어서 먹으면 기력도 회복이 되고 맛도 좋습니다


7.jpg

이렇게 한참 돌아다니면 배가 고파요

그럴 때면 이런 핫바 하나씩 입에 물고 다니는 재미 ㅎㅎㅎㅎㅎ

이런 것도 조금씩 나이 들면서 추억으로 남겠죠

강원도 정선 여행 가시면 꼭 이런 재미 느끼세요

8.jpg

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부침개

재미있는 이야기 하나 할까요

저희 어머니도 부침개도 맛있게 잘 하셔서 장사 한번 해보시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tv에서 어머니 손맛 믿고 장사하면 다 망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집안에 어머니 손맛은 다 맛있다고 합니다

그걸 믿고 장사하면 절다 안 된다는 것 알고 계세요

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해요
행복한 명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