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받아요.

원투 스트레이트 맞고 퍽퍽

살아들계신가요?ㅎ 생존신고 받아봅시다. 후후

Sort:  

신고합니다. !!

끝까지 살아계실거죠? !!!! 홧팅! 힘내세요

살아 있습니다! ㅋㅋㅋ

제이형님 걱정은 안합니다 ㅋㅋㅋㅋㅋ

오뉴월 쇠불알처럼 늘어져있긴하지만 살아는 있습니다^^

ㅋㅋㅋㅋ 비유봐 ㅋㅋㅋㅋㅋㅋ 살아계신것을 축하드립니다 ㅋㅋ

헐........

그럼요.끝까지 살아남을겁니다^^

끝까지 살아남아주세요!! 홧팅~ 힘내시구요!

살아있네요 ㅎ

생존을 축하(?)합니다 ㅋㅋㅋ

생존보팅ㅋ

생존 맞보팅!! ㅎㅎ

살아만 있습니다 ㅎ

ㅋㅋㅋㅋ 신나게 살아계셔야죠! ㅎㅎ

치직..칮...직.... 아직 살아있습니다... :D

치지지직 .. 거긴 몇년돈가요 ㅋㅋㅋ 2020년에 스팀은 얼만지좀 알려주세요. 치지지직

치..지지지...지지..직...1500원입니다
또..르...르...

치..지..ㄱㄱ지지지...치짖직... @sitha님은 방금 본인이 1%로 셀봇한 보팅액을 본 것....입니...ㄷ.... 직...금... 스팀의 가격을 정확히 말씀드리자면ㄴㄴ......치지....직......

이벤트 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자주 좀 오시지. ^^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 자주 간다고 가고있습니다 ㅋㅋ 매일 가지는 못하지만....ㅜㅜ 맞출때 쾌감은 진짜 좋더라구요 ㅋㅋ

잘살아있습니다 인돈사님 ㅎㅎㅎ

여전히 댓글만 봐도 기분좋아지는 우부님! 끝까지 살아계셔야 합니다. 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