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Qtum(큐텀)의 호재 덩어리를 들고 왔습니다 (feat. 보너스)

in #qtum7 years ago

안녕하세요 큐텀러버 @starheatmatch 입니다!!

제가 처음 큐텀에 대한 글을 쓸 때는 6000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10000~11000원을 왔다갔다 하고 있군요 ㅎㅎ

사람들이 점점 큐텀의 가치를 알아가는 것 같아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역시나 ! 채팅방에 깜짝방문하고 간

우리의 개발자 패트릭 다이 때문에 생겼습니다 ㅋㅋ

Screenshot_20170806-142936.png
(항상 소식만 전하고 뿅! 하고 사라진다는.. 그입니다 ㅋㅋㅋ..)

다음주 큐텀이 4~5개의 거래소에 추가될 거란 소식이죠!!!

현재 도입기인 암호화폐시장에서 앞으로 상장될 것이란

소식은 항상 펌핑을 예고했죠 특히 (예전 빗썸 리플 900원 ㄷㄷ)

물론 너무 극심한 펌핑에 대해서는 부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여러 거래소가 해당 코인을 선정한다는 것은 그 코인에 대한

가치를 인정한다는 것이기에 기분이 좋은 것은 감출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가 드리고싶은 말은! Buy right now!!! 라고 말하고 싶지만

ㅋㅋㅋ 무조건적인 투자 올인 투자는 금물입니다. 물론 저는 구매

하고 있기에 드릴 수 있는 말이죠 ㅎㅎ

아!! 그리고 제목에 써있던 보너스는 바로 이겁니다!
DQmUmsQ19wAKhj6H3MgTSbC1nvpE2w3v7aDEUWFdeXvxn8Q_1680x8400.png

약 한 달전에 올라왔던 소식이라 이 캡쳐를 계기로 글을 쓸 수 없기에

이렇게 보너스로 남깁니다 ㅎㅎㅎ 그 당시 6~7개 지만 현재는 더욱

더 개발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최근에 제가

포스팅한 energo(제발 잘되랏!!!!!)죠

거래소에 상장된다는 소식을 전하는건 사실 직접적인 호재가 아니지만

현재 시장의 상황으로선 가장 좋은 호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좀 슬픔 ㅠ)

지금 시세차익을 얻고 싶은 분들 오랫동안 가치투자를 하실 분들 모두에게

추천 드립니다!!! Buy !! right... now...(소심)

※무조건적인 투자는 인생을 망가지게 할 수 있습니다※
(뭔가 공익광고 같군요.. ㅋㅋㅋㅋ)

Sort:  

큐텀 매니아시군요 ㅋㅋ

맞아요 제 자산의 70퍼센트는 큐텀입니다!

좋은 호재들..! 정리 감사합니다^^

더 좋은정보로 찾아뵐게요!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더 좋은정보로 찾아뵐게요!

더 빨리봤어야했는데..하하 감사합니다^^

가장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큐텀 보유자로써 흥미있는 글이네요 꾸준한 공유부탁해요~

정보력이 멋지십니다ㅎㅎ 저도 소액 큐텀 들어가긴 했는데 큐텀방에는 입장가능한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38.93
ETH 2454.5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