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um(퀀텀) 토큰스왑 후 메인거래소 상장 예정!(Fact!)

in #qtum7 years ago

안녕하세요 퀀텀러버 @starheatmatch 입니다.

오늘 간만에 퀀텀슬렉에 들어갔는데..!

1.png
2.png

아주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들 의문을 가지던 퀀텀의 대형거래소 상장

바로 토큰스왑 이후에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패트릭은 3개의 모바일 월렛과 현재 마이이더월렛과

비슷한 플랫폼의 지갑(현재 64bit 수리 중)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으며 토큰 스왑이후 미뤄졌던

일정이 아주 쉽게 풀릴 것이라며 넌저시

슬렉멤버들에게 힌트를 주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퀀텀은 안가지고 있다가 오늘 소소하게 넣어봤는데
좋은소식이네요 전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아.... 퀀텀 던져야하나... 고민이었는데...ㅎㅎㅎ
행복회로 다시 가동하고 갑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starheatmatc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항상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큐텀 관련 내용 항상 잘보고 있어요 ㅎㅎ 혹시 비공개 큐텀방은 어떻게 들어가시는지 아시나요..?

몇주전에 진입했네요
앞으로도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97.54
ETH 2442.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