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um(퀀텀) Top5 메인거래소, 일본거래소, 한국대형거래소 외 추가상장 확정!

in #qtum7 years ago

안녕하세요 퀀텀러버 @starheatmatch 입니다.

오늘은 퀀텀스왑이 있는 날이네요.

아침에 너무 속이 보이는 거래소(ㅋㅇㅇ) 때문에

기분이 안좋았지만 패트릭의 메시지에

아주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제목 없음.png

Top5 메인거래소 뿐만아니라 일본, 중국, 한국에

상장이 확정되었다는 소식때문이죠.

솔직히 현재 코인원이 퀀텀의 볼륨을 독점하다시피 해서

가격상승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시점에

여러 나라의 거래소에 상장을 한다는 것은 분산적인 측면에서

아주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왑이후 이렇게 빠르게 일처리하는 퀀텀팀에게

찬사를 보내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

Sort:  

I think most people don't realize how lucky we are to be a part of this as a community. Things of this magnitude are usually only available to the elite. If the power of the community could be harnessed the growth could be exponential.

Thanks for sharing ,

Upvoted !

By the way ,I started following you and I would appreciate your follow back too .
please visit my blog and vote me too

으흐흑 드디어 ㅠㅠ... 기다리길 잘했네요 ㅠㅠ

베리굿 입니다ㅋㅋ 부디 한국거래소가 빗썸이길.... 야피존 같은데면...개망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