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부 규제대상 ICO 60곳 공개 물론 Qtum(퀀텀)은 미포함 안심하세요. (feat. 패트릭 cctv출연)

in #qtu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퀀텀러버 @starheatmatch 입니다.

제목 없음.png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었던 중국 ICO 규제 목록이 공개되었습니다.

https://www.ethnews.com/chinese-government-reveals-list-of-60-icos-under-investigation <-링크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부터 밝혔던 바와 같이 규제 ICO목록 중

퀀텀은 미포함되었습니다.

그만큼 건실하고 탄탄한 내용의 블록체인이라서 그렇겠죠??

홀더분들 이제 조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일주일이면 메인넷이 오픈되죠.

메인넷이 오픈되면 그 동안의 스캠의혹(과거 포스팅에서
밝혔지만 의혹이라고 하기에도 민망;;)

이 자연스레 허물어지고 훌륭한 블록체인인 퀀텀에

기업들이 앞다투어 참여할 것이기에

예전 이더리움의 가격이 치솟은 바와 같이 퀀텀 또한

같은 절차를 밟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퀀텀슬렉방의 brett은 조만간 2개의 big announcement가

있다고 말했고 현재 퀀텀이 가진 IOT연계 기술은

공식석상에서 단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았다고 ㅋㅋㅋ

우리에게 아직까지 비밀이라고 말했습니다.(저점에서 사라는 힌트인듯)

물론 저는 이러한 사실을 잘 알기에 계속 매수하고 있지요.

마지막으로 보수적인 중국의 공영방송 CCTV에 우리의!!

패트릭이 출연했습니다.(타이밍이 조금 아쉽네요 ㅠ)

패트릭 cctv.jpg

중국의 공영방송에 출연하며 중국의 포브스 인물에 선정될

정도면 중국 또한 퀀텀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고봐도

될 듯합니다. 그리고 중국정부에서는 현재 규제는 하고 있지만

지속적인 블록체인 관심을 보이고 있기에(중국 정부는 IT에대한 관심이
지대하며 국민 또한 마찬가지)

더욱 더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보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Sort:  

하필 제가 사니까 반토막이 나서 조금 멘붕입니다만...
그나마 위안이 되는군요 어서 회복해서 쭉쭉 상승하길

2개의 엠바고 기대하시고 완상...! https://bitcoinmagazine.com/articles/qtum-reveals-go-mobile-strategy-smart-contracts-and-iot/ 여기까지 힌트드립니다. ㅋㄷㅋㄷ

잘봤어요~~ 퀀텀 기대됩니다. ㅋ

저도 엄청 기대돼요~

과연 제2의 이더리움이 될까요? 많이 기대됩니다.^^

수익률은 이더리움보다 더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잘 봤습니다~
대박나세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큐텀 인공위성에 태운다는 말이 들립니다

Moon이 아닌 Mars라는 소문이 들립니다!

패트릭관련된 schemes에 관해서 좀 의심이 됬는데 그래고 TV에 나오고 하니까 좀 믿을만한 사람인가보네요...ㅎㅎ 매이넷하면 네오처럼 퀀텀 두배 뛸려나 기대대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41.01
ETH 3847.9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