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망고의 요가일지 #3 | 홀로 그리고 함께

in #promisteem6 years ago

나는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의 속도에 맞추어 가는 것이 좋다. 요가는 나의 이런 성향과 딱 맞는다. 나의 속도로 수련하며 한 걸음씩 나아간다. 동시에 다른 사람들과 공간을, 호흡을, 에너지를 나눈다. 매트 위에서는 온전히 혼자이지만 그 혼자임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어 외롭지 않다.

오래하진 못했지만 무슨 뜻인지는 확 와 닿아요.
아래의 시는 어릴 때의 제가 읽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아요. 저희 커플이 싸웠던 단 한가지 이유가 제가 주말마다 만나려해서였거든요.

Sort:  

힛 요가를 접해보셨다면 느낌이 확 오실거에요!
시 참 좋죠 ~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게 항상 쉽지는 않지만 필요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