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ㅣ천하제일 연재대회 ㅣ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1탄ㅣ 소소찡 moonso

in #promisteem5 years ago

우앗!! 진짜 금손이 나타났다!!!
혹시 착각하실까봐 말하는 건데 ...
뽀돌님 말고 소소님이요...

Sort:  

가즈아야!ㅋㅋㅋ 형 풋살 안나와 ?? ㅋㅋㅋ빨리 풋살채팅방으로 와~
태클연습좀 할게 ^^

태클은 무슨? 발로 엉덩이 빵~빵 차주라 뽀돌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독거형 23일에 우리 봄소풍 가는데 놀러와~ 양평이야 ㅎㅎㅎㅎ

ㅋㅋㅋㅋ 양평? 너무 멀어~~ 가다가 죽을지 몰라!! ㅎㅎ

ㅋㅋㅋㅋ 죽지 않을꺼 다 알아
와서 맛있는~고기먹고가!! ㅋㅋㅋ

ㅋㅋㅋ 거기까지 갔다올 기름 값으로 여기서 사먹을께~~

ㅋㅋㅋㅋ 아 기름값이 ㅠ-ㅠ 아쉽다........

뽀돌누나~ 여기서 양평까지 왕복 400Km 넘어~
나 운전하다 객사하기 싫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태클이군... ㅋㅋㅋㅋㅋ
나 왕년에 태클좀 했는데...
여럿 정강이 날라갔지.

뽀돌 가날퍼서 쩝~~~~ 못하겠다.
가날파서??? 내가 미ㅊㄱ ㅋㅋㅋㅋ 미얀해 잠이 부족해서 그래
큰주먹 누님.

내가 몸싸움으로 날려주지!!ㅎㅎㅎ
ㅋㅋㅋㅋㅋ 카카형 마약전쟁 스몬좀 그만하고
출장잘다녀오고 잠좀 자요 ㅎㅎㅎㅎ

형... 술 너무 많이 마시지 말랬자나
뽀돌형이 가냘프다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619.61
ETH 2698.7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