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업] 9월 파워업 powerup

in #powerup7 years ago

re_typewriter.jpg
Created by @kimseonghun

안녕하세요.
다이어터의 삶에 도전하고 있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그동안 한 달에 한 번씩 스팀을 계속 사다가 파워업을 했습니다.

일부러 9월 맞이 파워업을 한 것은 아닌데....

뭔가에 홀려 2605개 스팀을 사들고 와보니 또 1달 간격으로 샀군요. ㅎㅎ

나의 사랑 스팀~ 파워~
나의 사랑 스팀~잇~ ~~~~

ㅎㅎㅎㅎㅎ

스크린샷 2017-09-12 오전 2.36.59.png

스크린샷 2017-09-12 오전 2.37.20.png


파워업 기념으로 @soyo님의 그림과 멘트를 붙여보겠습니다. (Created by @soyo)

코인 대박 나세요.
Good luck to your all CryptoCurrency Investment.


스팀 대박 납시다. 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립니다~~ 모두모두 스팀 대박 납시다~ ㅎㅎ

@floridasnail님 감사합니다. ^^
스팀 대박!! 믿어요~!

빠워 !!! 업 !!!!!!!!!!! ㅎㅎ 올라가라 힘이여 !!

@tworld님 어서옵셔요. ㅎㅎ
간만에 파워업 태그 써보니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자본력이 대단하세요 ㅎㅎ 제 100팔로워 이벤트때 스팀사기 시작하셔서 ㅋㅋ 이제는 15000스파라니 ㄷㄷ 멋집니다. 파워업 축하해요

@get-cheaper님 ㅋㅋ 감사합니다. ^^
조만간 금전적 위기가 오면 파워다운..;; 할지도 모르죠. ㅎㅎ
백수란... ㅋㅋㅋ

와우! 지속적인 파워업 부럽고 응원하고 갑니다!

@jaytop님 응원 감사드려요. :)
이 패턴으로 다음달에도 더 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제 백수라... ㅎㅎㅎ

우와~~ hwan100님 이제 돌고래로 곧 가시는 건지요?? 절 버리고 가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무리하지 않고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가랑이 찢어지면 안되니까요 ㅎㅎ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kimsungmin님 ㅋㅋ 돌고래.... 돌고래는 파워가 어느정도 쌓여야 하는지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

네 ㅎㅎ 그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아직 멀고 먼 여정입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대박기원입니다~^^
파이팅!!!!

@keykey님 댓글 감사합니다. ^^
스팀 대박! 스팀 파이팅!! ㅎㅎ

으아아앙 벌써 15000 파워시라니 저두 구매하고 싶습니다 !!!! ㅠㅠㅎㅎ 축하드려요 ~

@louispark님 안녕하세요?
하시는 일, 코인 투자, 스팀 + 스팀잇 항상 흥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

크으.... 엄청나네요 :) 전 이번에 ICO 들어가느라 파워다운만 3주째입니다 ㅠㅠ 15일날 토큰 구매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금의환향해야겠습니다 흐흐.. 축하드립니다!

오오오.. ICO 하시는군요? 저는 ICO 한번도 안?(못?)해봤는데요. ㅋㅋ
빔바님의 금의환향ㅋㅋㅋㅋ 기대하고있겠습니다.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

코인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환님
저도 조금씩 조금씩 사모으고 있습니다. 야금야금. ㅎㅎㅎㅎ

@lovehm1223님, 스팀과 투자하신 코인 모두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
야금야금 사놓은 스팀/코인들이 나중에 크게 돌아오길 바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