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유롭게 쓰는 인터넷을 단속 한다는 게 그렇긴 하지만
포탈 사이트 댓글들 보면 정말 가관 입니다
이게 정말 우리나라 현실인가 하는 생각에 ....어쩌다가
자칭 보수라는 유튜버들도 지켜야 할 선이 있을텐데
후 ~! 그냥 막나가가기만 하니 그걸 믿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에 ;;;;
10가지 찬에 8천원은 참 좋내요 ...!!
누구나 자유롭게 쓰는 인터넷을 단속 한다는 게 그렇긴 하지만
포탈 사이트 댓글들 보면 정말 가관 입니다
이게 정말 우리나라 현실인가 하는 생각에 ....어쩌다가
자칭 보수라는 유튜버들도 지켜야 할 선이 있을텐데
후 ~! 그냥 막나가가기만 하니 그걸 믿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에 ;;;;
10가지 찬에 8천원은 참 좋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