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2] 넌 누구냐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흑색에 하얀 색을 조금 더 한 넌 누구냐 ?? 겨울에 먹을 게 없으려나요 ... 사람이 개입만 하지 않으면 어찌됐든 자연과 더불어 잘들 살아 가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