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역 발산역 돈까스맛집 "가츠"에 다녀왔어요 ㅎㅎ~!

in #porkcutl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에 가입하고 첫글이네요 ㅎㅎ 앞으로 일상 여행 맛집 후기를 포스팅할 예정이랍니다 ^^

오늘은 우장산역과 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집 "가츠" 라는곳에 다녀왔어요 ㅎㅎ

배달도 하는 매장이고 홀은 아담했어요 ㅎㅎ 메뉴판에 메뉴가 상당히 많은편이라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제일 무난한? 로스(등심)가스를 골랐네요 ㅎㅎ

배달도 하는 매장이지만 직원이 2명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메뉴를 시키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좀 길었던거 같네요 ㅎㅎ ㅜ
일단 먹기전 모습은 바삭해보이고 두께도 어느정도 있는편이라 사진 찍는동안 기대를 많이 했어요 ㅎㅎ

먹음직스러웠던 겉모습과는 다르게 한조각 먹어보니 .. 잉??
튀김옷과 고기가 따로놀고 돈까스 특유의 고소한맛보다는 느끼하고 거북했답니다 ㅜㅜ
하지만 배가 많이 고픈상태로 식당에 들어온거라 남김없이 깔끔하게 먹었네요 ㅎㅎ

위치는 우장산역 힐스테이트 상가 B1에 위치해있답니다 !!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집에서 배달한번쯤은 시켜먹어도 괜찮을거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33.20
ETH 2442.78
USDT 1.00
SBD 2.44